맑음
SEOUUL
JAYANGDONG
17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서치
로그인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회원가입
로그인
전체 메뉴
전체 메뉴
CSR
NGO
JOB
ESG
그래픽뉴스
경제·트렌드
인물포커스
오피니언
보도자료
CSR
NGO
JOB
ESG
그래픽뉴스
경제·트렌드
인물포커스
오피니언
보도자료
전체 기사
전체메뉴
전체기사보기
CSR
NGO
JOB
ESG
그래픽뉴스
경제·트렌드
오피니언
보도자료
회사소개
대표기자 인사말
조직도
나눔경제뉴스 윤리강령
기사제보
광고문의
불편신고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로그인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서치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초기화
Home
'esg트렌드' 제목 검색 결과
전체
다음
이전
ESG
[세상을 바꾸는 ESG트렌드] (24) 탄소발자국 줄이는 '식물성 우유'
이제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보다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따지는 시대다. 소비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MZ(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세대가 주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착한 기업이 살아남는 시대다.MZ세대는 구매하려는 제
전채리
2021.03.09 17:21
ESG
[세상을 바꾸는 ESG트렌드] (23) 종이와의 전쟁 - 페이퍼리스(paperless)
이제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보다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따지는 시대다. 소비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MZ(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세대가 주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착한 기업이 살아남는 시대다.MZ세대는 구매하려는
전채리
2021.02.24 17:18
ESG
[세상을 바꾸는 ESG트렌드] (22) 그린슈머 공략하는 '무라벨' 페트병
이제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보다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따지는 시대다. 소비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MZ(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세대가 주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착한 기업이 살아남는 시대다.MZ세대는 구매하려는
전채리
2021.01.29 16:01
ESG
[세상을 바꾸는 ESG트렌드] (21) 밀가루, 버터, 달걀 없어도 맛있는 '비건빵'
이제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보다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따지는 시대다. 소비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MZ(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세대가 주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착한 기업이 살아남는 시대다.MZ세대는 구매하려는
전채리
2021.01.21 16:34
ESG
[세상을 바꾸는 ESG트렌드] (20) 생산과정까지 생각하는 '공정무역 소비'
이제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보다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따지는 시대다. 소비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MZ(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세대가 주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착한 기업이 살아남는 시대다.MZ세대는 구매하려는
전채리
2021.01.19 16:42
ESG
[세상을 바꾸는 ESG트렌드] (19) 갑질 기업 '불매', 착한 기업 '불패'
이제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보다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따지는 시대다. 소비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MZ(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세대가 주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착한 기업이 살아남는 시대다.MZ세대는 구매하려는
전채리
2021.01.07 09:43
ESG
[세상을 바꾸는 ESG트렌드] (18) '친환경소비자' 우대·· 신용카드에 부는 ESG 바람
이제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보다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따지는 시대다. 소비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MZ(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세대가 주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착한 기업이 살아남는 시대다.MZ세대는 구매하려는
전채리
2020.12.30 16:48
ESG
[세상을 바꾸는 ESG트렌드] (17) 건강과 환경 모두 지키는 '줍깅'
이제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보다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따지는 시대다. 소비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MZ(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세대가 주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착한 기업이 살아남는 시대다.MZ세대는 구매하려는
전채리
2020.12.16 06:25
ESG
[세상을 바꾸는 ESG트렌드] (16) 썩는데 100년 걸리는 비닐봉지 OUT
이제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보다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따지는 시대다. 소비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MZ(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세대가 주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착한 기업이 살아남는 시대다.MZ세대는 구매하려는
전채리
2020.12.10 06:30
ESG
[세상을 바꾸는 ESG트렌드] (15) 용기 있는 소비 '제로웨이스트'
이제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보다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따지는 시대다. 소비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MZ(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세대가 주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착한 기업이 살아남는 시대다.MZ세대는 구매하려는 제
전채리
2020.12.03 16:04
경제·트렌드
[세상을 바꾸는 ESG트렌드] (14) '바른식탁' 열풍
이제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보다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따지는 시대다. 소비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MZ(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세대가 주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착한 기업이 살아남는 시대다.MZ세대는 구매하려는
전채리
2020.09.25 14:41
ESG
[세상을 바꾸는 ESG트렌드] (13) 화장품 '클린뷰티'가 대세..똑똑해진 소비자 선택
이제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보다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따지는 시대다. 소비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MZ(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세대가 주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착한 기업이 살아남는 시대다.MZ세대는 구매하려는 제
전채리
2020.07.22 17:18
ESG
[세상을 바꾸는 ESG트렌드] (12) 라벨 없는 생수, 투명해진 초록 페트병
이제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보다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따지는 시대다. 소비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MZ(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세대가 주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착한 기업이 살아남는 시대다.MZ세대는 구매하려는
전채리
2020.05.27 17:13
ESG
[세상을 바꾸는 ESG트렌드] (11) 당근이세요? 2020년식 아나바다가 왔다
이제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보다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따지는 시대다. 소비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MZ(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세대가 주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착한 기업이 살아남는 시대다.MZ세대는 구매하려는
전채리
2020.05.22 15:41
ESG
[세상을 바꾸는 ESG트렌드] (10) 플라스틱 빨대 대신 '옥수수 빨대' 어때요?
이제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보다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따지는 시대다. 소비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MZ(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세대가 주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착한 기업이 살아남는 시대다.MZ세대는 구매하려는
전채리
2020.05.15 16:29
ESG
[세상을 바꾸는 ESG트렌드] (9) 지속가능한 패션이 온다 - ‘컨셔스 패션’
이제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보다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따지는 시대다. 소비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MZ(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세대가 주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착한 기업이 살아남는 시대다.MZ세대는 구매하려는
전채리
2020.04.24 13:06
ESG
[세상을 바꾸는 ESG트렌드] (8) 보조개 사과, 20만원대 노트북..대세는 '리퍼브'
이제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보다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따지는 시대다. 소비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MZ(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세대가 주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착한 기업이 살아남는 시대다.MZ세대는 구매하려는
전채리
2020.04.16 13:40
ESG
[세상을 바꾸는 ESG트렌드] (7) 지속가능한 바다를 만드는 인증 - MSC, ASC
이제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보다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따지는 시대다. 소비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MZ(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세대가 주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착한 기업이 살아남는 시대다.MZ세대는 구매하려는
전채리
2020.03.30 17:03
1
|
2
내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