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종목리포트]DB투자증권'대덕전자'추천

하반기 실적 개선 본격화

이종일 승인 2020.03.04 09:44 의견 0
대덕전자 4일 오전 9시 26분 주가  [제공=네이버증권]

[나눔경제뉴스=이종일기자] DB금융투자는 4일 대덕전자을 추천했다. 권성률 애널리스트는 지난해 일회성 비용 발생으로 영업이익이 기대에 못 미쳤으나 코로나19 영향이 감소되는 하반기부터 실적 개선이 본격화 될 전망이라면서 목표주가 1만4천원을 유지했다.

하나금융투자 김두현, 이정기 애널리스트는 목표 주가 제시없이 푸드나무를 추천했다. 2019년 외형성장에 따른 비용 반영으로 실적이 하락하였으나 신제품 출시, 온·오프라인 융합, 중국 수출 성장으로 1분기부터 이익률이 빠르게 개선될 것으로 전망했다.

하나금융투자 박무현 애널리스트는 HSD엔진이 추진엔진 공급가격 상승과 이중연료 가스추진엔진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엔진 가격 상승, 선박의 LPG추진 기술 적용으로 매출 성장폭이 클 거라며 목표주가 7천원을 제시했다

메리츠종금증권 주민우 애널리스트는 일진머티리얼즈의  전지박이 제한된 공급사와 낮은 원재료로 안정적인 두 자릿수 마진율 유지와 말레이시아 생산능력 증설로 인한 원가 경쟁력으로 중장기 방향성이 확실하다며 목표주가 6만7000원을 제시했다.

키움증권 김지산 애널리스트는 LG이노텍이 전략 고객의 중국 생산 체계가 2분기 정상화 되고, 보급형 모델향 광학솔루션 출하가 본격화되면 1분기를 저점으로 우상향 추세를 실현 할 가능성이 높다며 목표주가 19만원을 유지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