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모든 임원 40대로 배치··· 정기 임원인사로 조직 전문성 강화"
창립 20주년에 맞춰, 미래 성장과 경쟁력 강화 나서
최유나
승인
2021.04.01 18:06
의견
0
이디야커피는 모든 임원을 40대로 배치하는등 조직 전문성을 강화하는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조직 전문성을 강화하고, 효율적인 의사결정을 기대한다."
1일 이디야커피는 창립 20주년에 맞춰, 미래 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위헤 모든 임원을 40대로 배치하는등 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
특히, 이디야커피는 작년 실시한 전 직원 직급 폐지를 통한 수평적 조직문화 만드는데 이어, 이번 임원인사를 통해 회사 내 본부의 본부장들을 임원으로 선임해 조직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효율적인 의사결정을 할 수 있는 젊고 유연한 조직체계를 구축하였다.
또한 전 임원을 40대로 배치하며, 빠른 시장 변화에 대응하고,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시기 위기를 극복하면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겠다는 의지로 보인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이디야커피는 지속적인 연구개발(R&D) 투자를 통해 지난해 최첨단시설을 갖춘 드림팩토리와 드림물류센터 준공하였고, 업계 최다 규모의 가맹점을 갖춘 명실상부 대표 커피브랜드로서 커피업계를 이끌어 가고 있다.
■임원인사 명단은 다음과 같다.
▲<상무> 목정훈 경영관리본부장, 김주예 마케팅본부장, 정환국 정책지원본부장, 조규동 가맹사업1본부장
▲<상무(보)> 하태환 드림팩토리본부장, 최정화 R&D본부장, 이청암 유통사업본부장, 양우식 가맹사업2본부장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