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시(Verish)가 7월 3일 스타필드 수원에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7월 15일까지 운영한다.[사진=베리시]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 베리시(Verish)가 지난 3일 스타필드 수원에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오는 15일까지 운영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총 20여 종의 브라 제품을 체형과 고객 니즈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했다. 속옷 구매 시 겪는 사이즈 고민 등에 대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현장에 브라 피팅룸을 마련했다.
또한 팝업 현장에서 구매한 브라 제품에 한해 7일 이내 1회 온라인 무료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실질적인 혜택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나에게 당연해진 불편함'을 종이를 적어 직접 파쇄하는 이벤트와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로 고객 참여를 유도한다.
베리시 관계자는 “플래그십 스토어 도산점과 성수에 이어 고객들에게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스타필드 하남과 수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베리시에 따르면 지난달 18일부터 30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된 베리시의 첫번째 팝업스토어는 매출 목표를 120% 달성했다. 13일간 하루 평균 약 1천여명 이상의 인원이 이벤트에 참여하며 높은 주목을 받았다.
특히 기존 2030 고객층뿐만 아니라 브랜드를 처음 접하는 다양한 연령층의 신규 고객들의 유입이 활발하게 이뤄지는 성과를 거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