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 보쌈족발, 브랜드 정체성 담은 ‘향수’ 출시

이벤트 통해 선착순 1천 명 증정

이경여 승인 2024.09.20 13:05 의견 0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한정판 향수 ‘오 드 뽀싸므 넘버원(Eau De Peau, Ça me No.1)’을 출시했다.[사진=원할머니 보쌈족발]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한정판 향수 ‘오 드 뽀싸므 넘버원(Eau De Peau, Ça me No.1)’을 출시했다.

20일 원할머니에 따르면 ‘오 드 뽀싸므 넘버원(Eau De Peau, Ça me No.1)’은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49년 전통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탄생했다.

보쌈의 핵심 재료인 진저(생강)의 향긋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우디 노트와 함께 표현했다.

상큼한 베르가못과 라반딘, 진저가 어우러지는 첫 향은 마치 보쌈의 신선한 재료와 원할머니의 정성을 떠올리도록 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바뀌는 포근한 향은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식사의 순간이 연상되도록 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오 드 뽀싸므 넘버원(30ml)’은 20일부터 진행되는 구매 영수증 인증 이벤트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원할머니 보쌈족발 메뉴를 1만 5천원 이상 구매한 후 해당 영수증을 원할머니 보쌈족발 카카오톡 친구 채널에서 인증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 기준에 부합한 선착순 1천명에 증정하며 조기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MZ세대를 중심으로 재미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펀슈머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만큼 이번 한정판 향수 출시를 통해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보다 친근하게 표현하고 동시에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아내는 마케팅을 전개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우리 브랜드의 전통과 가치를 ‘향’이라는 매개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께 색다르게 알리고자 이와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전속모델인 인기 가수 이찬원과 ‘Peau, Ça me No.1’(뽀 싸므 넘버원)’ 캠페인이 담긴 색다른 TVC를 공개한 바 있다.

보쌈과 발음이 유사한 ‘뽀 싸므’라는 내레이션이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해당 광고는 유튜브 채널 공개 이후 조회수 약 320만회를 돌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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