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노세범 X 피너츠 에디션’ 출시

최유나 승인 2022.03.11 09:46 의견 0

이니스프리는 ‘노세범’과 세대와 국경을 넘어 70년 이상 사랑받아 온 귀여운 캐릭터 ‘피너츠’와 손 잡고 ‘노세범 X 피너츠 에디션’을 출시한다[포스터=이니스프리]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이니스프리가 ‘노세범 X 피너츠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니스프리는 11일 대표 제품 라인인 ‘노세범’과 세대와 국경을 넘어 70년 이상 사랑받아 온 귀여운 캐릭터 ‘피너츠’가 손을 잡고 ‘노세범 X 피너츠 에디션’을 오는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피너츠’의 대표 캐릭터 스누피, 찰리 브라운, 루시, 라이너스, 샐리 브라운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물론, 그들이 전하는 위트 있는 응원 메시지를 담아냈다.

노세범 X 피너츠 에디션’은 출시 후 5천만 개 이상 판매된 국민 파우더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와 이니스프리 NO.1 쿠션 노세범 파우더 쿠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X 피너츠 에디션’은 스누피, 찰리 브라운, 루시, 라이너스, 샐리 브라운 등 5가지 캐릭터의 유쾌한 순간을 제품 패키지에 담았다.

파우더 퍼프에는 각 캐릭터들의 명대사를 입혀 특별함을 더했다. 노세범 파우더로 피부에는 보송함을 톡톡 더하고, 위트 있는 응원의 한 마디로 마음을 토닥여주는 힐링 순간을 선사한다.

함께 출시되는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피너츠 에디션’은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피너츠 친구들의 기분 좋은 미소를 제품 패키지에 담아 사용할 때마다 즐거운 순간을 선사한다.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피지 흡수 파우더와 미네랄 피지 조절 파우더가 과잉 피지를 흡착해 피지와 유분으로 쉽게 뭉치는 메이크업과 칙칙해지는 피부 톤을 보정해 준다.

‘노세범 파우더 쿠션’은 노세범 파우더의 3중 피지 컨트롤 기능으로 유분을 잡아주고, 물과 땀에도 강하며 48시간 커버 및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해 장시간 보송한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쿠션이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