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봄맞이 뷰티 아이템 최대 50% 빅세일

2월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최유나 승인 2022.02.09 18:00 의견 0

이니스프리가 2월 9일부터 13일까지, 5일 동안 최대 50% 할인해주는 ‘2월 빅세일’을 진행한다.[포스터=이니스프리]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이니스프리가 2월 9일부터 13일까지, 5일 동안 ‘2월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2월 빅세일’은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카테고리별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 행사다. 마이샵 등록 고객의 경우 10% 추가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번 ‘2월 빅세일’에는 사계절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선케어 제품을 1+1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시카 케어, 톤업 연출까지 한 번에 도와주는 신제품 ‘트루 시카 무기자차 톤업 선크림 #시카톤업선크림’ 제품을 비롯하여 선쿠션, 선스틱 등이 포함되며, 교차 구매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건조한 날씨에 촉촉한 피부로 관리를 도와주는 유채꿀 립밤, 핸드크림을 비롯하여 쟁여서 사용하기 좋은 바디, 헤어, 진액캡슐팩, 마스크 팩 품목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2월 한 달 동안에는 피부 항산화 효능의 블랙티, 그 블랙티에서 추출한 블랙티 추출물을 함유하고 피부 안티에이징 케어를 도와주는 ‘블랙티 라인’ 동시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블랙티 앰플’, ‘블랙티 크림’,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중 2개 이상 구매 시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2월 빅세일’ 기간에는 결제 수단별 다양한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카카오페이 머니로 2만 원 이상 결제 시 4천 원 즉시 할인에 더불어 뷰티포인트 4천 점을 추가 적립하여 최대 8천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카오페이 머니 결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또한, 오는 19일까지 현대카드로 결제할 경우, M 포인트 50%를 차감하여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