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레티놀 내돈내산 캠페인’ 실시

최유나 승인 2022.03.02 13:47 의견 0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지난 2021년 9월 첫 출시 이후, 복잡하고 고민되는 피부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제품력으로 고객들에 의해 자발적인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사진=이니스프리]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이니스프리는 2일 다양한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고객들의 제품 리얼 후기로 그 뛰어난 효과가 입증된 ‘이니스프리 레티놀 내돈내산 캠페인’을 실시한다.

2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지난 2021년 9월 첫 출시 이후, 복잡하고 고민되는 피부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제품력으로 고객들에 의해 자발적인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이를 증명하듯 각종 뷰티 어워드 수상은 물론, 1.6만개의 리얼 소비자 리뷰 축적, 이니스프리 최단 기간 최다 리뷰 생성 등을 기록했다.

이에 이니스프리는 진정한 트러블 케어 강자로 자리매김한 놀라운 제품 효과를 한 눈에 보여주기 위해 ‘이니스프리 레티놀 내돈내산’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해당 영상 및 다양한 후기를 통해 제품을 궁금해하는 소비자들이 더욱 쉽게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 프로모션까지 함께 진행한다.

2022년 3월 1일 공개된 ‘이니스프리 레티놀 내돈내산’ 디지털 영상이 공개된 배경에는 트러블로 고민하는 고객들의 진정성있는 사용 후기가 있다.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을 사용해보고 싶은 고객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니스프리 레티놀 내돈내산’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레티놀 앰플 30% 할인을 포함, ‘이니스프리 레티놀 내돈내산’을 검색하면 4천원 중복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이니스프리 그린 이노베이션 랩을 통해 탄생한 레티놀 성분이 함유됐다. 트러블의 시작부터 모공, 잡티 흔적까지 케어해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로 관리를 도와준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레티놀’이 조금 생소할 수 있는 Z세대 고객들에게 이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이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이라는 리얼 후기가 자발적으로 다량 생성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