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이 브랜드 모델 권은비와 함께한 2025 여름 시즌 캠페인 화보를 5월 19일 공개했다.[사진=와이드앵글]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와이드앵글이 브랜드 모델 권은비와 함께한 2025 여름 시즌 캠페인 화보를 19일 공개했다.
‘Play with Nature’를 테마로 한 이번 화보는 자연이 지닌 컬러와 텍스처를 영감 삼아, 복잡한 도시 일상에서 벗어난 여유롭고 세련된 라운드룩을 제안한다.
자연 친화적인 감성과 젊고 실용적인 스타일을 유기적으로 조화시켜, 와이드앵글이 지향하는 ‘자연 속에서 가장 잘 어울리는 골프웨어’ 철학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화보 속 권은비는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분위기부터 절제된 우아함까지, 다양한 무드를 자유자재로 표현하며 브랜드의 여름 감성과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그녀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는 와이드앵글 썸머 컬렉션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생동감 있게 전달하는 핵심 요소로 작용했다.
와이드앵글 2025 여름 컬렉션은 자연의 색채와 기능성을 조화롭게 결합한 시즌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냉감 기능성 원단, 통기성 높은 조직, 경량 소재 등을 활용해 여름 라운드에서도 쾌적한 퍼포먼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코어 라인과 투어 라인은 여름 시즌의 메인 컬러를 공유하면서도 각기 다른 포인트를 적용해 라인 간 믹스매치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됐다.
특히, 권은비가 착용한 ‘백프린팅 폴로 슬리브리스’는 냉감 소재를 사용해 여름 라운드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화이트와 그린 두 가지 컬러로 구성돼 다양한 아이템과의 스타일링이 용이하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자연과 함께하는 여름 라운드를 이상적으로 구현한 비주얼로, 권은비의 건강한 에너지와 브랜드의 썸머 무드가 강한 시너지를 이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