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액티비아(ACTIVIA)’가 5월 19일 신제품 ‘액티비아 부스트샷3’ TV 광고를 통해 체온 활동 유산균의 특장점을 알리기에 나섰다.[사진=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액티비아 부스트샷3, 체온 활동 유산균 특장점 알린다."

발효유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 ‘액티비아(ACTIVIA)’가 19일 신제품 ‘액티비아 부스트샷3’ TV 광고를 통해 체온 활동 유산균의 특장점을 알리기에 나섰다.

이번 광고는 체온과 동일한 조건에서 배양되는 액티비아의 핵심 유산균인 “체온 활동 유산균 (비피더스 액티레귤라리스균)”이 장 끝까지살아가 원활한 배변활동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영상은 신제품 ‘액티비아 부스트샷3’의 우수한 품질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액티비아 유산균 LAB'에서 시작한다.

연구원이 실험실 온도를 체온과 같은 36.5도로 설정하고, 핵심 유산균인 ‘체온 활동 유산균’을 배양한다. 배양된 체온 활동 유산균은 신제품 ‘액티비아 부스트샷3’에 3배 담겨, 장 끝까지 도달하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준다.

이후, 한 여성이 '액티비아 부스트샷3'를 즐기는 장면을 통해 체온 활동 유산균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광고는 ‘액티비아 부스트샷3’의 두 가지 제품(설탕무첨가 플레인, 아침에 사과)과 ‘마침내 장 끝까지 활약’이라는 메시지를 강조하며 마무리된다.

액티비아는 이번 TV 광고를 시작으로 브랜드의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보다 널리 알리는 데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액티비아는 신규 TV광고 론칭을 기념해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인스타그램 채널 내 이벤트 게시글에 TV CF에 등장하는 제품명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액티비아 부스트샷3를 증정한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김동진 팀장은 "'액티비아 부스트샷3'에 3배 더 함유된 체온 활동 유산균의 특징을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액티비아의 기술력을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액티비아 부스트샷3’는 액티비아의 핵심 유산균 ‘비피더스 액티레귤라리스’를 액티비아 병 플레인 제품 비피더스 액티레귤라리스 표시량 대비 3배 (병당 30억 CFU) 더 함유한 100ml 샷 타입의 마시는 요거트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