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해외 섬 휴양지로 떠나는 여행객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KB는 섬 휴양지에 진심 항공, 호텔, 스테이크’ 이벤트는 KB국민카드 회원 중 Visa 브랜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기업, 비씨 제외)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이미지=KB국민카드]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 "KB국민카드와 함께 해피 아일랜드로 떠나자."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해외 섬 휴양지로 떠나는 여행객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KB는 섬 휴양지에 진심 항공, 호텔, 스테이크’ 이벤트는 KB국민카드 회원 중 Visa 브랜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기업, 비씨 제외)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인기 여행지인 하와이, 괌, 사이판, 발리 여행객에게 항공권부터 호텔, 교통, 맛집, 쇼핑까지 여행 일정 곳곳에 풍성한 할인 혜택을 7월 18일까지 제공한다.
인천 출발 괌, 하와이, 사이판, 발리 도착 항공권 예약 시 트립닷컴 전용 페이지에서 결제할 때 프로모션 코드 KBTP15를 입력하면 15% 즉시할인(최대 100달러)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페이지 내 지정 호텔(괌 츠바키호텔과 호텔 닛코, 하와이 르네상스 호놀룰루 호텔, 사이판 월드리조트와 켄싱턴 호텔, 발리 알릴라 스미냑) 예약 페이지에서 예약하고 현지에서 결제하면 1박 무료 또는 최대 40% 할인을 제공한다.
트립쿠폰 멤버십 가입 후 하와이, 괌, 사이판 인기 지정 레스토랑에서 40달러(USD), 발리는 150,000루피아(IDR) 이상 결제 시 스테이크 메뉴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로컬 맛집 무료 쿠폰, 스파 1+1, 쇼핑몰 할인 쿠폰, 렌터카 요금 할인 등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KB Pay,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강화
한편, KB국민카드의 종합결제플랫폼 KB Pay가 이달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했다.
KB Pay 내 고객별 맞춤 안내를 위한 개인화 메시지 노출을 확대하고 비대면 서류발급 신청 기능 신설 등 고객 편의 기능을 개선했다.
이번 개선을 통해 My KB 화면 내 고객 맞춤형 안내 메시지가 기존 1개에서 최대 3개로 확대됐다. 실시간 안내, 고객 제안, 공지성 안내 등 다양한 유형의 메시지를 동시에 노출할 수 있어 고객의 관심도와 연계된 정보 전달의 효율을 높였다.
이와 함께 KB Pay 고객센터 메뉴 내에 서류발급신청 메뉴를 신설했다.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주요 서류를 분석해 카드금융거래확인서, 신용카드소득공제, 개인사업자용 이용내역 등 3개 서류를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도록 메뉴를 마련했다.
해당 기능은 고객센터 이용 없이도 즉시 증빙자료를 발급받을 수 있어, 실질적인 고객 편의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보성 메시지의 수신 효율을 높이고 가독성을 개선하기 위해 카카오 알림톡 발송도 확대했다. 안내 목적의 일반 메시지를 카카오 알림톡으로 안내 받을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이 증대되고, 공식 카카오 채널을 통한 메시지 전달로 안전성 강화도 기대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달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개선은 고객의 관심사와 편의성을 중심으로 KB Pay의 사용자 화면을 재구성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정교한 메시지 전달과 고객 접촉채널 개선에 힘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