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베지밀’,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두유 부문?1위 인증패 수상···21년 연속?1위 기록

최유나 승인 2023.04.12 09:03 의견 0

정식품이 4월 11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2023년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인증식에서 두유부문 1위 인증패를 받고 있다. (왼쪽부터)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 한기상 정식품 영업마케팅부문장[사진=정식품]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베지밀의 두유 파워가 인정받았다.

㈜정식품(대표 정연호)은 지난 11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3년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Golden Brand 인증식’에서 ‘베지밀’이 두유 부문 1위 인증패를 받았다.

올해로 25회를 맞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대한민국 소비자의 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의 제품,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브랜드 파워를 가늠하는 주요 지표다.

이날 인증식에서 정식품 베지밀은 두유 부문 1위 인증패를 수상했다.

베지밀은 브랜드 인지도를 측정하는 ‘최초인지도’, ‘비보조인지도’, ‘보조인지도’ 항목에서 가장 높은 수준을 기록했고 충성도를 측정하는 ‘이미지’, ‘구입가능성’, ‘선호도’ 항목에서 모두 최고점을 받았다.

또한 베지밀은 두유 부문에서 21년 연속 1위로 선정됨에 따라 10년 연속 1위 브랜드에게만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Golden Brand)로 인증 받아 국민 두유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정식품 관계자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 두유 부문이 신설된 이후 베지밀이 단 한차례도 놓치지 않고 1위로 선정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들이 보내주신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 덕분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