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앤컬처, 수도권 휴게소 5곳서 신메뉴 17종 선보여

휴가철 맞이 이벤트···식음 매장 17곳 할인권 증정

최유나 승인 2022.08.05 08:28 의견 0

㈜풀무원푸드앤컬처는 8월5일 자사가 운영하는 수도권 고속도로 휴게소 5곳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신메뉴 17종을 출시했다.[포스터=풀무원푸드앤컬처]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풀무원이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휴가를 떠나는 여행객 입맛 잡기에 나선다.

풀무원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우봉)는 5일 자사가 운영하는 수도권 고속도로 휴게소 5곳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신메뉴 17종을 출시했다.

신메뉴를 출시하는 곳은 경기광주휴게소(양방향), 별내/의정부휴게소, 양평휴게소(서울방향) 총 5곳이다.

▲경기광주휴게소(양방향) 명가의 뜰 ‘열무말이 국수정식’ ▲별내/의정부휴게소 돈우동 ‘새싹 동치미 물막국수’, ‘춘천 막국수 만두’ 명가짬뽕 ‘자장 탕수육세트’, ‘짬뽕 탕수육세트’, ’탕수육’ ▲양평휴게소(서울방향) 오사카키친 ‘치킨 가라아게 메밀 골동비빔면’, ‘볼카츠&크림/로제파스타’, ‘크림/로제파스타’ 풍경마루 ‘서울식 대파 소불고기 정식’, ‘전주식 불고기 비빔밥’, ‘충청도식 돼지 짜글이 정식’ 누들6 ‘사천 탄탄멘’, ‘소고기 쌀국수’ 토마토 김밥 ‘순두부 얼큰 라면’, 수타왕 손짜장 ‘수타왕매운짜장’, ‘콩나물 산더미 짬뽕’ 등 총 17종이다.

별내·의정부휴게소의 ‘새싹 동치미 물막국수’는 살얼음이 언 시원하고 깔끔한 동치미육수와 쫄깃한 메밀면, 풀내음 가득한 메밀 새싹으로 무더위를 쫓는 여름 별미 냉국수다.

양평휴게소(서울)의 ‘치킨 가라아게 메밀 골동비빔면'은 쫄깃한 메밀면에 새콤달콤 특제 간장비빔소스, 아삭한 채소, 바삭한 치킨을 듬뿍 올려 다채로운 식감이 특징인 비빔면이다.

경기광주휴게소(양방향)의 ‘열무말이 국수정식’은 시원한 동치미육수에 새콤하게 익은 열무김치로 맛을 낸 새콤달콤 열무말이 국수와 바삭하게 튀긴 새우튀김이 매력인 정식 메뉴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인기 메뉴로 여행객의 입맛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수도권 휴게소 7곳에서는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하는 식음매장 제휴 할인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2영동고속도로 광주휴게소(양방향), 양평휴게소(양방향) ▲구리포천고속도로 별내/의정부휴게소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의왕청계휴게소 총 7개 휴게소 푸드코트에서 2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제휴 할인권을 증정한다.

제휴 할인권은 김포/인천/청주공항 및 한화/롯데리조트 식음매장 20% 할인과 부산엑스더스카이 25% 입장 할인 등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하는 식음 매장 17곳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용기한은 12월 31일까지다.

풀무원푸드앤컬처 김경순 C&S사업본부장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의 입맛을 돋울 수 있는 시원한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제2영동고속도로 ‘경기광주휴게소(광주/원주방향)’ 및 양평휴게소(광주/원주방향) ▲구리포천고속도로 의정부휴게소(구리방향), 별내휴게소(포천 방향) ▲호남고속도로 이서휴게소(논산/순천방향) ▲순천완주고속도로 오수휴게소(완주/순천방향) ▲서해안고속도로 함평천지휴게소(서울방향) ▲중부내륙고속도로 영산휴게소(창원방향), 현풍휴게소(대구/현풍방향) ▲동해고속도로 외동휴게소(울산방향) ▲남해고속도로 함안휴게소(순천/부산방향) 등 전국 19곳의 고속도로 휴게소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