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시즌, 리테일·요식업·항공·이커머스 등 제휴 다각화

다양한 제휴 통해 이색 제품·서비스 출시

차민수 승인 2022.05.13 09:53 의견 0

OTT seezn(시즌)이 CU, 당신은 지금 치킨이 땡긴다(당치땡), 진에어, 지마켓글로벌 등과 제휴해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사진=시즌]


[나눔경제뉴스=차민수기자]"시즌팝콘, ‘당치땡 시즌 세트’, 진에어 고객 이용권"

OTT seezn(시즌)이 적극적인 외부 제휴를 통해 이색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연이어 선보이며 고객들을 찾아간다.

시즌은 지난달 28일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씨유)와 손잡고 ‘시즌팝콘’을 출시했다.

제품 뒷면에는 스크래치 라벨 쿠폰을 부착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시즌 플레인’ 14일 또는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하며 랜덤 뽑기의 재미를 더했다.

지난 9일에는 오리지널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첫 공개를 기념해 주인공 윤두준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 ‘당신은 지금 치킨이 땡긴다(이하 당치땡)’와 함께 ‘당치땡 시즌 세트’를 출시했다.

‘당치땡 시즌 세트’를 주문하면 치킨 1마리와 사이드 메뉴 1개, 특별 포장 패키지를 비롯해 ‘시즌 플레인’ 7일 이용권과 티 코스터 1개를 받아볼 수 있다.

시즌은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국내 대표 LCC 진에어와 협업해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에서 국내외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 전원에게 ‘시즌 플레인’ 14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시즌 플레인’ 이용권을 등록한 고객은 앱 내에서 이용권 무료 카테고리의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제 온라인 쇼핑몰 G마켓과 옥션에서도 seezn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엔데믹 시대에도 여가 시간에 OTT 시청을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시즌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접점을 늘려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