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브리핑]‘어나더 레코드’ 올 하반기 KT 시즌서 독점 공개

KT Seezn·쇼박스, 오리지널 영화 ‘어나더 레코드’ 제작

차민수 승인 2021.07.09 12:03 의견 0
X

KT의 OTT Seezn(시즌)이 ㈜쇼박스와 손잡고 시네마틱 리얼 다큐 ‘어나더 레코드(Another Record, 가제)’ 제작에 나선다. ‘어나더 레코드’ 크랭크인 행사에 참여한 김종관 감독과 배우 신세경[사진=KT]


[나눔경제뉴스=차민수기자] "어나더 레코드’가 올 하반기 KT 시즌서 독점 공개된다."

KT(대표이사 구현모)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Seezn)이 쇼박스와 손잡고 시네마틱 리얼 다큐 ‘어나더 레코드(Another Record, 가제)’제작에 나선다.

투자는 KT 시즌이 맡고, 제작은 쇼박스, 래몽래인이 공동제작으로 참여한다.

KT시즌과 ㈜쇼박스가 각각 유통과 제작을 맡게 되는 ‘어나더 레코드’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스타들의 기록을 채워간다는 컨셉의 다큐멘터리 영화다.

첫 주인공으로는 배우 신세경이 나선다. 신세경은 탄탄한 연기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했을 뿐만 아니라 유튜브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해 왔다.

영화 ‘조제’와 ‘페르소나’ 등을 통해 아름답고 감각적인 영상미와 연출을 선보여 온 김종관 감독이 '어나더 레코드'의 메가폰을 잡는다. 김종관 감독은 그간 연출작에서 따뜻한 시선과 섬세한 연출로 자신만의 색깔을 선보였다.

‘어나더 레코드’는 올 하반기 KT 시즌서 독점 공개된다.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 유현중 상무는 “‘어나더 레코드’는 시네마틱 리얼 다큐라는 새로운 장르로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