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 3사, 설연휴 가족과 함께 즐길 다양한 이벤트

SK텔레콤, ‘임인년 호랑이 그림전(展)’ 개최
KT?seezn, 코파 델 레이 8강전 모든 경기 생중계
LG유플러스, 최신 영화·인기 명작 드라마 할인

차민수 승인 2022.01.30 05:14 의견 0

SK텔레콤이 설 명절을 안전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 연휴 기간 동안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서 ‘임인년 호랑이 그림전(展)’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SKT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 이용자들이 아바타를 통해 설날 새배 인사를 하고 있다[사진=skt]

[나눔경제뉴스=차민수기자] 설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설날 특집 퀴즈쇼’ 등 연휴 동안 소통의 장(場) 이 열린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이 설 명절을 안전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 연휴 기간 동안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서 ‘임인년 호랑이 그림전(展)’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SKT가 이프랜드에서 설 연휴를 맞아 준비한 호랑이를 소재로한 회화 전시회인 ‘임인년 호랑이 그림전(展)’은 2월 1일부터 27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임인년 호랑이 그림전(展)’은 가상 공간에 원작 그대로 재현한 작품부터 MZ세대 작가들의 일러스트까지, 총 42명의 작가들이 호랑이를 주제로 선보이는 50개의 작품을 선보인다

또한, 이프랜드 공식 인플루언서 ‘이프렌즈’들이 출동해 ‘설날 특집 퀴즈쇼’, ‘명절 음식 이야기’, ‘설날 덕담 나누기’ 등 매일 약 30개가 넘는 설날 특집 모임을 연휴 기간인 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상시 운영할 예정이다.

‘이프렌즈’는 이프랜드에서 운영하는 신개념 메타버스 인플루언서 그룹이다. 아나운서, 작가, 배우, 교수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됐다. 현재 230여명이 활동 중이다.

이밖에도 지난 1월 1일 이프랜드에서 생중계했던 정동진 해돋이 영상 '2022 근하신년 – 새해 첫날 해돋이'도 설 연휴 기간 동안 매일 오전 7시부터 이프랜드에서 다시 감상할 수 있다.

양맹석 SKT 메타버스CO 담당은 “코로나19로 명절 가족모임, 공연감상, 여행 등 제약이 많은 상황 속에서, SKT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요소들이 즐겁고 안전한 명절을 지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KT seezn은 코파 델 레이(COPA DEL REY) 8강전의 모든 경기를 생중계하며, seezn에 로그인한 고객은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해당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OTT seezn(시즌) 코파 델 레이 8강전 생중계 일정[그래픽=KT시즌]

KT seezn(시즌), 코파 델 레이 8강전 모든 경기 생중계

"이강인 소속팀 레알 마요르카부터 레알 마드리드까지 스페인 인기팀이 한 자리에"

KT 시즌은 코파 델 레이 최다 우승팀 FC 바르셀로나가 16강에서 탈락하는 이변을 일으키며, 전 세계 축구 팬들의 관심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코파 델 레이(COPA DEL REY) 8강전의 모든 경기를 OTT seezn(시즌)이 생중계한다.

‘코파 델 레이’로 불리는 스페인 국왕컵은 스페인의 1~4부 축구클럽이 참여하는 FA컵 대회다. 스페인 국왕컵은 지난해 11월 1라운드를 시작해 현재 16강까지 흥미진진한 경기를 이어오고 있으며, 오는 4월 말까지 결승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우승팀에는 'UEFA 유로파리그' 본선과 스페인 슈퍼컵에 직행하는 자격이 주어지는 만큼 8강 진출 팀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시즌에서는 2월 3일 새벽 4시(KST) 라요 바예카노와 한국 축구선수 이강인의 소속팀 레알 마요르카의 경기를 생중계한다.

이밖에도 seezn(시즌)은 2월 3일 오전 5시 발렌시아 CF와 카디스 CF의 경기에 이어 4일 오전 4시에는 레알 소시에다드와 레알 베티스의 경기를, 4일 오전 5시 30분에는 아틀레틱 클루브와 레알 마드리드까지 인기 팀들의 경기를 실시간 중계할 예정이다.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스페인 현지에서 진행되는 코파 델 레이의 열기를 seezn에서 생생하게 느껴보시길 바란다”며, “올해에도 고객에게 보는 재미, 고르는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차별화된 콘텐츠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LG유플러스는 1월 28일부터 2월 3일까지 자사 IPTV인 U+tv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LG유플러스 직원이 설날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VOD 최다 구매액·구매횟수 2명에게 100만원 상당 경품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28일부터 내달 3일까지 자사 IPTV인 U+tv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설 연휴기간 코로나19로 인해 댁내에 머무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영화 드라마 할인, VOD 할인쿠폰 및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프로모션 기간 중 U+tv에서 VOD를 가장 많이 시청하거나 구매액이 가장 큰 고객을 1명씩 선정하여 각각 100만원 상당의 경품(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 중 택1)을 제공한다.

또한 5천원 이상 최신 영화 VOD를 2편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5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오는 2월 9일 U+tv 공지사항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최신 영화를 최대 54%, 인기 명작 드라마를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시청할 수 있다.

최신 영화는 2021년 흥행작인 ‘모가디슈’, ‘기적’ 등 100여편이다. U+모바일tv에서도 할인된 가격에 감상이 가능하다. 인기 명작 드라마는 ‘치즈인더트랩’, ‘이번 생은 처음이라’, ‘쌉니다 천리마 마트’, ‘진심이 닿다’ 등 총 10편이다.

지난 해 가장 이슈가 됐던 ‘팬트하우스’, ‘결혼작사 이혼작곡’, ‘원더우먼’ 등 인기 드라마를 부담없이 정주행 할 수 있는 무료 특집관도 편성된다.

현재 극장에서 상영 중인 ‘경관의 피’와 ‘씽2게더’도 각각 1월 28일, 2월 2일에 U+tv VOD로 편성된다. 28일부터 내달 6일까지 ‘경관의 피’ VOD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천명에게 5천원 U+tv VOD 쿠폰을 제공한다.

내달 2일부터 15일까지 ‘씽2게더’를 소장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3천원 VOD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일룸 책상세트’(2명)와 편의점 쿠폰 2만원권(47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각각 2월 10일, 21일 U+tv 공지사항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