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김나영과 함께 한 ‘블랙티 앰플’ TV CF 및 화보 공개

최유나 승인 2022.01.15 05:34 의견 0
이니스프리 ‘블랙티 앰플’은 무너진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어 생기 넘치는 피부 컨디션을 선사하는 항산화 안티에이징 앰플이다[사진=이니스프리]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이니스프리는 2022년 새해에 김나영과 함께 한 ‘블랙티 앰플’ TV CF 및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작년 9월 공개한 ‘확신의 앰플’ 캠페인에 이은 2번째 캠페인이다. 제품 출시 때부터 최근까지 꾸준하게 사용해온 모습을 담아 진정성을 더했다.

김나영은 개인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이니스프리와 함께 한 화보를 공유했고, ‘언니 믿고 구매했어요!!’, ‘언니 광고 보고 블랙티 앰플 쓰기 시작했어요.’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김나영은 20년 9월 ‘블랙티 앰플’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제품을 사용해왔다. 작년 9월부터 TV CF 모델로서 활동하고 있다.

‘블랙티 앰플’은 무너진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어 생기 넘치는 피부 컨디션을 선사하는 항산화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피부결, 눈가 주름, 뺨 팔자 눈가 수분 등 5가지 피부 노화 징후를 케어해 이니스프리 재구매율 1위, 100만 병 판매를 달성했다. .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육아는 물론 자기 자신을 가꾸고 사랑하는 라이프스타일 아이콘 김나영씨는 ‘블랙티 앰플’을 론칭했을 때부터 실제로 애용해 오고 있고 김나영씨가 ‘데일리 찐템’으로 제품을 소개해 준 이후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