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 ‘올가 롯데 의왕 타임빌라스점’ 오픈

친환경 키즈 상품 및 가전 체험존 등 구색 차별화

최유나 승인 2021.09.20 06:05 의견 0
올가가 지난 17일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의왕 타임빌라스’에 60평 규모의 매장을 신규 오픈하였다.[사진=풀무원]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올가홀푸드가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이어 의왕에 60평 규모의 신규 매장을 지난 17일 오픈했다.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는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롯데 의왕 타임빌라스점(구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의왕점) 1층에 ‘올가 롯데 의왕 타임빌라스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올가 롯데 의왕 타임빌라스점’은 수원, 분당, 안양 지역에서의 접근성이 높아 경기도 남부권에 거주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편의성이 높을 전망이다.

‘올가 롯데 의왕 타임빌라스점’은 지속가능성을 담은 차별화된 올가만의 로하스(LOHAS) 마켓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운영된다.

먼저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음료, 스낵, 간편식(HMR) 카테고리를 확대한다.

스낵 카테고리에는 올가와 풀무원이 선보이는 안전하고 환경친화적인 지속가능한 농법으로 수확된 원물로 만들어진 간식 등이 마련됐다. 가정간편식(HMR) 카테고리에서는 풀무원 ‘노엣지피자’와 ‘정백홍면’ 등 풀무원의 인기 HMR 제품도 구매할 수 있다.

매장에 비치된 가전을 활용해 구매한 제품을 직접 맛볼 수 있는 별도의 공간도 준비됐다. 매장 옆 고객 휴게 공간에 마련된 자동 온도 조절 스마트 인덕션 ‘고메 온 더 테이블’과 다양한 조리 모드 및 편의 기능을 갖춘 ‘스팀쿡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구매한 제품을 직접 요리하는 것이 가능하다.

매장 한 켠에서는 풀무원의 반려동물 건강 먹거리 브랜드 아미오(amio)의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올가 롯데 의왕 타임빌라스점’만의 인근 거주세대를 대상으로 평일 무료 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올가홀푸드 조태현 영업본부장은 “올가는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하고 바른 먹거리를 통해 로하스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할 수 있는 선도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