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 TV, '서울의 봄' 등 설 특집 최신영화 무료 공개

최신영화 보면 200명 상품권 추첨 제공

정영선 승인 2024.02.06 10:11 의견 0
KT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IPTV서비스 '지니 TV'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KT 모델이 KT 지니 TV ‘2024 푸른 용의 선물’ 특집관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KT]


[나눔경제뉴스=정영선 기자] KT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지니 TV'에서 풍성한 볼거리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

6일 KT에 따르면 KT 지니 TV에서 현재 극장에서 상영 중인 최신 영화와 설 연휴 온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영화들을 엄선해 ‘2024 푸른 용의 선물’ 설 특집관을 꾸린다. 특집관은 이달 7일부터 13일까지 총 7일간 운영한다.

KT는 ‘2024 푸른 용의 선물’ 설 특집관에서 '서울의 봄', '노량: 죽음의 바다', '인투 더 월드' 등의 최신 영화 10여편 중 1편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200명을 추첨해 이마트 상품권 5만원권을, 3편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TV포인트 5000점을 전원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해당 영화 콘텐츠를 구매한 뒤 TV 화면에서 리모컨으로 바로 응모할 수 있다.

KT는 특집관에 온 가족이 함께 볼만한 무료 영화 30여편도 한 데 모았다. 대표작으로 '댄싱퀸', '그것만이 내 세상', '탐정: 리턴즈' 등이 있다. 이밖에도 '아가씨', '올드보이', '형' 등 명작 영화와 '혼례대첩', '연인' 등 작년 화제가 됐던 TV 드라마·예능도 무료 공개한다.

또한 '콘크리트 유토피아', '1947보스톤', '한산: 리덕스' 등 인기 영화를 최대 반값 할인하며 ‘용띠 배우가 출연하는 영화’, ‘용이 등장하는 영화’ 등 이색 테마로 다양한 영화들도 새롭게 구성한다.

KT는 지니 TV의 영유아동 전용 메뉴인 키즈랜드에서 2월 6일부터 15일까지 총 ‘키즈랜드 설특집관’도 구성한다.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 '고고다이노' 전 시즌 등 2024편의 인기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2월 5일부터 2월 14일까지 총 10일간 '갤럭시 S24 브랜드 팝업 스토어' 메뉴에서 방문만 해도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운영기간 동안 5일 이상 해당 메뉴에 출석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15명을 추첨해 갤럭시 북, 갤럭시 탭, 갤럭시 워치, TV쿠폰 5만원 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