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영양 채운 실속 선물세트 8종 출시

두유부터 고단백 음료까지 타깃 맞춤형 제품 등 구성

최유나 승인 2021.09.08 16:01 의견 0
㈜정식품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건강과 실속을 담은 선물세트 8종을 선보였다[사진=정식품]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건강과 실속을 담은 선물세트 8종을 선보였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베스트셀러 두유 3종과 프리미엄 두유 3종, 그리고 고단백 음료 ‘그린비아 프로틴밀’ 2종을 더한 총 8종으로 구성됐다. 8종 모두 품목에 따라 최대 48%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했다.

베스트셀러 품목으로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담백한 베지밀 에이, 칼슘과 인의 비율을 2대1로 설계해 칼슘 흡수율을 높인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비타민이 풍부한 애플망고의 과즙과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은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등 남녀노소 모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을 포함했다.

여기에 칼슘, 비타민D, 오메가3 지방산 등 시니어에게 필요한 성분을 강화한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루테인을 함유한 ▲베지밀 루테인 두유, 체계적인 당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를 위한 ▲베지밀 에이스 저당 두유 등 프리미엄 두유 3종도 준비했다.

갈수록 영양 보충을 위한 단백질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고소한 견과류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그린비아 프로틴밀 아몬드와 호두, 검은참깨의 진하고 고소한 맛을 담은 ▲그린비아 프로틴밀 검은참깨 등 그린비아 프로틴밀 2종도 더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