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은 7월 18일 밤 8시 40분, 롯데관광과 함께 서부 지중해 4개국을 일주하는 특별한 크루즈 여행 상품을 단독 생방송으로 공개한다.몰타의 수도 발레타 전경. [사진=홈앤쇼핑]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홈앤쇼핑은 오는 18일 밤 8시 40분, 롯데관광과 함께 서부 지중해 4개국을 일주하는 특별한 크루즈 여행 상품을 단독 생방송으로 공개한다.
17일 홈앤쇼핑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단순한 여행이 아닌, 출발부터 귀환까지 전 여정을 ‘품격’으로 채운 프리미엄 크루즈 패키지다.
인천에서 스페인 바르셀로나까지는 티웨이항공 왕복 비즈니스 클래스를 탑승해 이동의 피로를 최소화했다.
7박 8일간의 항해는 세계 최대 규모 중 하나인 MSC의 초대형 선박 ‘MSC 월드유로파’에서 이루어진다.
21만t급 크루즈답게 13개의 레스토랑, 대형 극장, 워터슬라이드, 키즈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로마, 제노바, 마르세유, 메시나, 발레타 등 서유럽의 핵심 도시를 단 한 번의 여정으로 여행할 수 있다. 육로 패키지로는 절대 실현할 수 없는 동선이다.
여기에 바르셀로나, 몬세라트, 발렌시아, 페니스콜라 등 스페인 유명 도시의 지상 관광이 더해졌다. 4성급 호텔에서의 3박 숙박으로 여정 전후의 컨디션까지 고려했다.
홈앤쇼핑은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의 쉼표’가 되어줄 여행을 제안한다. 방송 중 예약 고객에게는 발코니 객실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일반 유럽 패키지로는 소화하기 어려운 도시들을 여유롭고 품격 있게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처음 크루즈를 경험하는 분들부터 가족 단위 여행객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