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프리미엄 커피믹스 '맥심 슈프림골드' 출시

진하고 풍부한 커피의 맛과 향에 부드러운 라떼 크림 더해
맥심 화이트골드 출시 이후?9년 만에 새 브랜드 선보여

최유나 승인 2021.08.05 14:40 의견 0

4일 서울 중구 스페이스 라온에서 모델들이 동서식품 '맥심 슈프림골드 커피믹스'를 선보이고 있다.[사진=동서식품]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진하고 풍부한 커피의 맛과 향에 부드러운 라떼 크림 더했다."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5일 프리미엄 커피믹스 '맥심 슈프림골드 커피믹스'를 출시했다.

맥심 슈프림골드 커피믹스는 기존 커피의 맛과 향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MZ세대가 선호하는 진하고 풍부한 커피와 부드러운 달콤함까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맥심 슈프림골드는 엄선한 원두를 로스팅하고 기존 커피믹스 대비 커피 강도와 향미를 높여 깊은 커피의 맛을 구현했다. 또한 우유를 넣은 라떼 크림을 함유해 한층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제품 패키지는 따뜻하고 화사한 톤의 다양한 색감을 곡선으로 표현해 진한 커피 맛과 부드러운 감촉, 풍부하면서도 달콤한 맛의 조화를 강조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맥심 슈프림골드의 광고 모델로 배우 박서준을 발탁하고, TV광고 방영 및 맥심 커피믹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 및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동서식품 김대철 마케팅 팀장은 “맥심 슈프림골드는 진하고 풍부한 커피맛과 향, 그리고 부드러운 달콤함으로 지치고 힘들 때 기분전환을 통한 달콤한 휴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커피믹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