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는 7월 1일 올리브영과 산리오캐릭터즈의 콜라보 캠페인에 참여하여, 에뛰드만의 톡톡 튀는 무드를 반영한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을 선보였다.[사진=에뛰드]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 에뛰드는 1일 올리브영과 산리오캐릭터즈의 콜라보 캠페인에 참여하여, 에뛰드만의 톡톡 튀는 무드를 반영한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을 선보였다.
에뛰드 에디션은 신제품 포근 픽싱 틴트, 뽀용 아이 메이커와 함께 기존 인기 제품인 클라우드 필터 쿠션, 컬픽스 마스카라, 왓츠 인 마이 아이즈, 재창조 메이커 쉐딩 스틱, 슈가 컬러링 젤리밤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페셜 콜라보 에디션 제품에는 귀여운 태닝 포차코와 태닝 시나모롤 디자인이 추가되어 더욱 사랑스러운 패키지로 출시되었다.
‘포근 픽싱 틴트’는 포근하고 강력하게 밀착되는 블러 틴트이다. 입술에 부드럽게 퍼지며 보들보들하게 픽싱된다. 또한 에뛰드만의 유니크한 다리미팁으로 넓은 면적을 한번의 터치로 커버할 수 있어, 입술에 균일하게 연출할 수 있다.
‘포근 픽싱 틴트’는 톤에 구애받지 않는 미지근한 컬러들로 핑크, 코랄, 뮤트톤으로 나누어 12가지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에뛰드 ‘뽀용 아이 메이커’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2단 슬라이딩 타입의 포켓 섀도우로 아이 섀도우부터 하이라이터까지 멀티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유즈 아이템이다. 공기를 머금은 듯한 촉촉한 파우더리한 제형의 4컬러 아이섀도우 존과 글리터와 펄을 적절히 믹스한 3가지 컬러의 하이라이트 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밖에도 에뛰드의 다양한 베스트 셀러들이 에뛰드 산리오캐릭터즈 기획으로 출시된다.
클라우드 필터 쿠션은 소프트 픽스 메이크업 픽서와 퍼프 1개를 추가 증정하여 여름철 완벽대비를 위한 꿀조합으로 구성되었다. 컬픽스 마스카라는 1+1 구성에, 여름철 휴가와 페스티벌 메이크업에 적합한 컬픽스마스카라 미니 #모브 브라운 컬러를 추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