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프라이트 X AOMG 패션 컬래버레이션 제품[사진=코카-콜라]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코카-콜라사의 '스프라이트'는 올해 여름 캠페인 모델인 박재범이 수장으로 있는 힙합 레이블 ‘AOMG’와 컬래버레이션 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젝트는 올여름 진행하고 있는 스프라이트의 ‘쿨하게 리셋’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공개된 ‘스프라이트 X AOMG’ 컬래버레이션은 스프라이트 고유의 강렬한 상쾌함과 국내 대표 힙합 레이블 AOMG의 스웨그 넘치는 감성을 담아 ▲반팔 베이스볼 저지 ▲후드 티셔츠 ▲반팔 티셔츠 ▲쇼츠(반바지) ▲버킷햇 등 5종의 패션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스프라이트와 AOMG 로고, 스프라이트의 그린과 옐로 컬러를 사용해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일상 속 힙한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반팔 베이스볼 저지는 비건 레더로 제작, 화이트를 메인 컬러로 스프라이트 로고와 탄생 연도를 상징하는 숫자 ‘61’을 활용해 시원하고 상쾌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후드티셔츠(다크 그린, 아이보리)는 스프라이트 그린과 옐로를 바탕으로 한 AOMG 로고 스트립을 손목과 허리에 더해 경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스프라이트 X AOMG’ 패션 컬렉션은 7월 9일부터 ‘코-크플레이(CokePLAY)’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반팔 티셔츠와 버킷햇, 쇼츠, 후드 티셔츠 등은 앱 내의 ‘포인트 샵’에서 보유한 포인트로 응모 또는 교환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올해 스프라이트 썸머 모델로 활약하는 박재범, 그리고 힙합 레이블 AOMG와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을 쿨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