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뉴카스 모델 윤여정의 오스카상 수상 축하 "메시지

최유나 승인 2021.04.27 09:38 의견 0
배우 윤여정의 오스카 수상을 축하하는 오비맥주 메시지{사진=오비맥주 제공]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전 세계를 SSAC(싹) 감동시킨 배우 윤여정의 오스카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27년만에 투명병으로 새롭게 탄생한 카스의 새 뮤즈, 배우 윤여정의 미국 아카데미(오스카) 여우조연상 수상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배우 윤여정은 26일(현지시간) 한국 영화 102년 역사상 최초로 오스카 연기상을 수상하며 한국 영화 및 영화인의 저력을 전세계에 보여줬다.

한편 윤여정 역시 23일 공개된 ‘진짜가 되는 시간’ 카스 TV광고에서 ‘올 뉴 카스’의 탄생을 축하한다.

오비맥주는 투명병에 담긴 '올 뉴 카스'의 심플함과 투명성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인물로 최근 전 세계가 주목하는 배우 윤여정을 선정해 카스의 새로운 캠페인 `진짜가 되는 시간`을 함께하고 있다.

이번 오스카 수상으로 세계적인 ‘대세 배우’로 등극한 윤여정과 전 국민이 사랑하는 ‘대세 맥주’ 카스의 조합이 더욱 큰 주목을 받게 됐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올 뉴 카스의 성공적인 론칭과 함께 카스 뮤즈 윤여정의 오스카 수상이라는 겹경사를 맞았다”며, “배우 윤여정의 당당하고 솔직한 모습은 카스 브랜드 가치관과 일치해 카스 뮤즈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