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창고43’ 브랜드로 HMR 시장 본격 진출
‘창고43’ 인기메뉴 3종 출시
최유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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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2.18 1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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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가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 브랜드로 가정간편식(HMR) 시장에 진출한다.[CI=bhc]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bhc가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 브랜드로 가정간편식(HMR) 시장에 진출한다. bhc는 HMR 이라는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해 종합외식기업으로 외연이 확대될 전망이다.
18일 bhc는 현재 운영중인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 매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인기 메뉴를 포함한 3종에 대해 시제품 개발을 마치고 이르면 다음주 제품 출시에 나선다고 밝혔다.
bhc는 HMR 사업을 이끌 브랜드로 ‘창고43’을 확정했으며 제품 출시와 함께 온라인 판매를 추진하고 있다.
bhc는 그동안 1인 가구 등 소형 가구 증가와 간편하게 음식을 즐기려는 소비 트렌드 확산으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HMR 시장에 주목해 왔다. 이후 전담팀을 구성해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 잡은 ‘창고43’을 HMR 브랜드로 결정하고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
bhc가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 브랜드로 가정간편식(HMR) 시장에 진출한다.[사진=창고43]
bhc 신사업기획팀 김효신 부장은은 " bhc는 이번 HMR 사업 진출로 수익 창출을 위한 새로운 성장 동력 확보와 종합외식기업으로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다"면서 "향후 식품기업으로서의 가능성을 엿볼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고 밝혔다.
그는 또 “HMR 시장에서 비록 후발 주자이지만 매장에서 오랫동안 사랑받고 검증받은 메뉴들을 선별해 맛과 정성을 그대로 담았기에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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