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한국항공우주산업, 경력사원 채용

전북테크노파크, 한국시설안전공단 등도 사원 모집

차석록 승인 2020.11.27 09:59 의견 0
한국항공우주산업이 연구개발 사업관리 등 여러분야의 경력사원을 채용한다.[사진=한국항공우주산업 제공]


[나눔경제뉴스=차석록기자] 한국항공우주산업이 인공지능(AI) 인적성검사 등을 통해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27일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한국항공우주산업은 △사업관리·보급지원·연구개발·운항관리(계약직) △연구개발·보급지원·스마트팩토리(정규직) △영업·원가·재무·혁신·보안(정규직)등의 분야에서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각 분야별로 지원자격요건이 상이해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AI 인적성검사-1차 면접-2차 면접-신원 조회/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는 11월 29일(일)까지 홈페이지 입사지원만 가능하다.

이밖에 전북테크노파크, 한국시설안전공단, 한국항공우주산업, 한국농어촌공사, 전라북도 도시재생지원센터,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등도 채용 소식을 밝혔다.

전북테크노파크가 연구직, 연구전문직, 일반전문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장비운영 및 기업지원 △정책기획 및 사업기획 △사업기획 및 기업지원 △경영지원 및 행정사무다. 분야별 자격 기준에 해당하는 자만 지원 가능하다.

근무지, 직급, 채용인원 등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을 거치며, 임용등록 및 결격사유 조회를 통해 2021년 1월 18일(월) 임용 예정이다. 원서 접수는 12월 16일(수) 16시까지 이메일이나 방문 또는 우편으로만 가능하다.

이달의 주요 채용소식 [그래픽=취업포털 커리어]


한국시설안전공단은 개방형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노무후생팀장(1명) △미디어홍보팀장(1명)이다. 관련 분야 경력 및 자격증 소지자만 지원 가능하다.

임기는 임용일로부터 3년이다. 서류전형-면접전형-결격사유조회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사 양식으로 작성한 입사지원서는 12월 1일(화) 13시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한국농어촌공사는 7급(무기계약직) 직원을 채용한다. 채용 인원은 70명이며 직무는 농업생산기반시설 유지관리 현장업무 및 사업관리이다.

자격 요건은 최종학력이 고등학교 졸업인 자(이에 준하는 학력자) 등으로 자세한 응시 자격과 근무지, 근로조건 등은 채용공고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는 12월 7일(월) 11시까지 채용 홈페이지 접수만 가능하다.

전라북도 도시재생지원센터는 센터장 및 센터원을 모집한다. 모집 직위는 △센터장(1명) △선임 코디네이터(1명) △코디네이터(2명)로 계약직 채용 건이다.

학력(전공), 성별, 연령, 외국어 성적 기준은 없으나 분야별 경력, 자격, 지역 제한 등이 있다. 서류전형-면접시험-신체검사 및 신원조회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응시원서는 11월 30일(월) 17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가 행정직 직원을 모집한다. 채용 인원은 2명이며 연령 및 성별 제한 없이 △법학, 경상, 통신·전자·정보처리기술 관련 학과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만 60세(정년)를 초과하지 않는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면접전형-인사위원회 심의 및 제청을 통해 신규임용예정자를 선정하며, 학·경력사항 조회를 거쳐 임용 예정이다. 응시원서는 11월 29일(일) 17시까지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