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한국에너지공단 채용형 인턴 54명 모집
차민수
승인
2020.10.08 11:26
의견
0
한국에너지공단이 채용형 인턴 54명, 전문경력직 8명 등 2020년도 신입직원을 모집한다.[사진=한국에너지공단 홈페이지 캡처]
[나눔경제뉴스=차민수기자] 한국에너지공단, 한국화학연구원, 대한상공회의소, 경보제약, 서울대학교 등 주요 기업들이 신입 및 경력직 채용을 발표했다.
8일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한국에너지공단이 2020년도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채용형 인턴(54명) △전문/경력직(8명) 모집 건으로 직무 능력 중심 블라인드 채용 방식으로 진행된다.
부문별 모집 분야 및 모집 전형, 자격요건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10월 15일(목) 14시까지 채용 사이트를 통해 원서 접수하면 된다. 단 고졸 분야 채용형 인턴은 10월 20일(화) 14시까지다.
한국화학연구원이 출연(연)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모집 부서는 △감염병치료제 연구센터 △바이러스 진단팀 △바이러스 예방팀 △신뢰성평가센터로 총 4명을 선발한다. 고용 형태는 전일제 박사후연구원(YS포닥)으로 서류심사-발표면접심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원서는 10월 20일(화) 18시까지 워크넷과 한국화학연구원 2곳 모두 전자 접수해야 한다.
대한상공회의소는 전문위원을 모집한다. 지방자치단체, 협·단체, 기업 등을 통해 접수되는 규제개선과제 검토 등의 직무를 맡게 되며 국무총리소속 민관합동규제개선추진단에서 근무하게 된다. 자세한 근무예정지와 직무내용은 모집공고 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변호사 자격증 소지하고 (남자의 경우)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지원은 10월 16일(금) 18시까지 당사양식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응시자격을 증빙할 수 있는 자격증명서 각 1부를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경보제약이 메디컬사업부 의료기기 영업직원을 모집한다. △전문 학사 학위 이상 소유자(전공 무관) △제약영업 1~11년 이내인 자만 지원 가능하며 △방사선학, 의용공학 전공자 △제약영업 경험자 등을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이며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을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AI역량검사-비대면면접-건강검진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10월 12일(월) 23시 55분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서울대학교는 직원 채용시험 시행계획을 공고한다. 채용 직렬은 △행정 △사서 △전산 △공업시설 △농림식품 △보건환경 △학예·입학전형 △연구설비로 총 채용 예정 인원은 38명이다. 각 직렬 별로 지원자격 및 우대조건이 상이하기 때문에 꼼꼼한 채용공고 확인은 필수이다.
접수는 10월 21일(수) 18시까지 서울대학교 직원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단 행정(장애) 지원자의 경우 이메일로 접수해야 한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