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가 SMGC 캠페인의 일환으로 7월 1일부터 24일까지 올여름 팬심을 제대로 저격할 ‘NCT WISH 팬 사인회 응모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미지=메가MGC커피]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 메가MGC커피가 SMGC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여름 팬심을 제대로 저격할 ‘NCT WISH 팬 사인회 응모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메가MGC커피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팬과 아티스트가 직접 만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며, 메가MGC커피 앱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팬들은 인기 폭발 중인 여름 시즌 메뉴를 포함한 ‘NCT WISH 픽 메뉴’ 12종을 골라 즐기면서, 팬 사인회 응모권까지 획득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프리퀀시 이벤트는 메가MGC커피 앱의 ‘메가오더’를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다. 7월 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메가오더의 ‘NCT WISH 카테고리’ 내 미션메뉴 3잔을 포함하여 NCT WISH 픽 메뉴 총 10잔 달성 시 프리퀀시가 완성된다.
이번 프리퀀시 이벤트의 핵심인 ‘NCT WISH 픽 메뉴’는 꿀수박주스, 꿀수박화채스무디, 매지컬유니콘프라페 등 미션 메뉴 3종을 포함해 최근 인기리에 판매중인 팥빙젤라또파르페, 망빙파르페, 골드키위주스, 귤톡톡젤리스무디, 왕메가사과유자차,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 블루베리플럼주스, 왕메가카페라떼, 골드망고스무디 등 여름시즌 메뉴를 포함한 12종이다.
팬들은 자신만의 ‘NCT WISH 픽’을 완성하여, NCT WISH와의 특별한 만남을 꿈꿀 수 있다.
행사 장소와 일정은 추후 당첨자에 한하여 별도로 공지될 예정이다. 최종 당첨자 50명은 7월 25일 자사앱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메가MGC커피는 SMGC 프로젝트를 통해 커피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며, NCT WISH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여름에는 ‘MEGA HAPPY WISH DAY’라는 컨셉으로 멤버들의 생일을 기념해 전국 매장을 컵홀더와 포스터 등으로 꾸며 생일 카페처럼 연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최근 출시된 콜라보 굿즈 2종은 위시코어 특유의 감성을 반영한 비주얼과 실용성을 겸비해 팬심을 저격하며, 앞으로 이어질 이벤트에 대한 기대감 역시 연일 고조되고 있다.
팬 사인회 현장에서는 단순히 아티스트와 팬들의 만남을 넘어 다양한 볼거리와 현장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팬들은 NCT WISH 멤버들과 직접 소통하며, 오직 현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아티스트와 특별한 만남을 기대하는 팬들의 마음을 저격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SMGC 캠페인을 통해 전국 메가MGC커피 매장이 단순한 카페를 넘어 즐거움이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