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키위의 영양학적 이점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제스프리 키위랜드'를 스타필드 하남과 스타필드 고양에서 개최한다.[이미지=제스프리]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온 가족 키위와 함께 즐기는 다양한 체험존.”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키위의 영양학적 이점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제스프리 키위랜드'를 스타필드 하남과 스타필드 고양에서 순차 개최한다.

이번 로드쇼는 오는 22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24일부터 7월 6일까지는 스타필드 고양에서 총 3주간에 걸쳐 운영된다. 가족 단위 고객들이 키위의 달콤한 맛과 풍부한 영양소를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제스프리 키위랜드'는 단순한 시식 및 구매 이벤트를 넘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현장에서 제스프리 키위를 시식하고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를 진행해 비치타올, 비치볼, 피크닉 매트 등 여름 휴가와 관련된 다양한 경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특히, 미로 형태로 구성된 ‘키위농장’ 체험존에서는 방문객들이 숨어있는 키위 속 20가지 영양소 캐릭터를 찾는 미션을 수행하며, 제스프리 키위가 지닌 풍부한 영양소와 높은 영양소 밀도를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밖에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파워게임존'이 마련됐다. 30초 내에 최대한 많은 골을 넣는 '파워슛' 게임과 10초 내에 발을 빠르게 굴려 최대한 많은 불빛을 켜는 '파워스텝'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키위농장, 파워슛, 파워스텝 게임에 참여해 모두 성공한 방문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키위 속 풍부한 영양소를 형상화한 컬러볼이 가득 채워진 볼풀존 ‘키위풀’도 운영된다. 8세 이하 아동이라면 누구나 현장 예약 시스템을 통해 입장 가능하다.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지사 관계자는 "이번 ‘제스프리 키위랜드’ 로드쇼를 통해 소비자들이 키위의 뛰어난 맛과 영양학적 가치를 재미있게 익히며, 일상에서 키위를 더욱 가까이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