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5월 16일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2025 여름 '엔비 보이(NB BOY)'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사진=이랜드월드]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16일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2025 여름 '엔비 보이(NB BOY)'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뉴발란스는 이번 화보에 반복되는 도시의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평화롭고 자유로운 여름을 보내는 감성을 담았다. 아이유는 캠핑, 피크닉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 '엔비 보이(NB BOY)' 반팔티를 스타일링하며, 여름의 여유로움을 표현했다.
아이유가 착용한 ‘엔비 보이(NB BOY)’ 반팔티 컬렉션은 매년 여름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뉴발란스의 대표 아이템 중 하나다. 2025년에는 더욱 다양해진 컬러와 그래픽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커플룩 또는 패밀리룩으로 착용하기 좋다.
이번 화보 캠페인을 통해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뉴발란스 헤리티지 반바지와 초경량 바람막이도 만나볼 수 있다.
뉴발란스 헤리티지 반바지는 브랜드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베이직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기장감이 특징이다. 올해는 더욱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됐다. 시원한 소재감으로 일상 데일리룩은 물론 데이트, 여행, 스포츠 등 다양한 여름 스타일링에 활용 가능하다.
뉴발란스 초경량 바람막이는 장마철은 물론 초가을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이다. 초경량 나일론 소재로 전작대비 무게를 줄이고, 한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패커블 기능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트렌디한 핏과 미니멀한 솔리드 컬러가 적용됐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이번 화보 캠페인은 아이유와 함께 자연 속에서의 평화로운 여름을 그리며, 도심 속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