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가 하이브 뮤직그룹 아티스트 ‘세븐틴’과 손잡고, 5월 23일부터 6월 22일까지 한 달간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 ‘비-데이 파티(B-DAY PARTY)’를 진행한다.서울드래곤시티가 ‘비-데이 파티’ 프로모션을 기념해 디저트 카페 ‘알라메종 델리’에서 선보인 세븐틴 10주년 케이크.[사진=서울드래곤시티]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서울드래곤시티가 하이브 뮤직그룹 아티스트 ‘세븐틴’과 손잡고, 오는 23일부터 6월 22일까지 한 달간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 ‘비-데이 파티(B-DAY PARTY)’를 진행한다.
세븐틴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운영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스페셜 객실 패키지부터 아티스트의 시그니처 색상을 활용한 특별 메뉴 및 호텔 내외부 공간에서 세븐틴의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아티스트 테마로 꾸며진 ‘비-데이 파티’ 스페셜 객실 패키지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3개 호텔에서 운영된다.
아티스트 공식 로고 등으로 꾸며진 객실에는 시그니처 컬러의 목베개와 안대, 서울드래곤시티의 캐릭터 ‘드라코’와 세븐틴 팬덤을 뜻하는 ‘캐럿(보석)’이 함께 그려진 마그넷 등 기념품 2세트가 제공된다.
서울드래곤시티의 식음업장에서는 아티스트의 10주년 축하 의미를 담은 컬래버레이션 메뉴도 선보인다. 아티스트의 감성이 느껴지도록 시그니처 컬러인 ‘로즈쿼츠’와 ‘세레니티’를 각 메뉴에 사용했다.
실제로 디저트 카페 ‘알라메종 델리’에서 특별 제작해 판매하는 세븐틴 10주년 케이크는 그룹의 시그니처 컬러가 돋보인다. 또, 캐주얼 로비 라운지&바 ‘메가바이트’에서는 ▲청포도에이드 ▲체리에이드 ▲녹차라떼 ▲초코라떼 등 총 4종의 스페셜 드링크를 제작된 전용 컵홀더로 판매한다.
‘멀티플렉스 펍’으로 최근 리뉴얼한 ‘킹스베케이션’에서는 아티스트의 새로운 앨범 컨셉을 반영한 도시락 2종(세븐틴 박스, 10주년 박스)과 칵테일 3종(세레니티, 로즈쿼츠, B-DAY PARTY)을 출시했다.
컨템퍼러리 유러피안 레스토랑 ‘더 리본’에서는 아티스트가 선호하는 메인 디쉬를 중심으로 구성한 스페셜 디너 코스를 마련했다.
루프톱 다이닝 공간 ‘카바나 시티’에서는 햄버거와 프렌치 프라이, 세레니티·트로피칼 스무디볼로 구성된 ‘세븐틴 식도락 세트’를 런치 시간대에 운영하며, 해당 공간 역시 10주년 기념 포스터로 꾸며진다.
뿐만 아니라 호텔 내·외부의 주요 공간에서는 세븐틴의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이비스 스타일’ 엘리베이터 옆 전시 공간과 1층 에스컬레이터 옆 대형 스크린, 호텔 외벽 등에서는 세븐틴의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음악, 사진 등 아티스트의 매력이 담긴 영상과 음원을 상영한다.
또한, 호텔 곳곳에 10주년을 기념한 포토존도 마련해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즐거움도 더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세븐틴이 가진 밝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가 서울드래곤시티의 생동감 있는 공간과 잘 어우러진다고 생각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협업을 통해 색다르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