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요실금 언더웨어 4종이 출시 후 월평균 매출이 약 200% 신장했다.깨끗한나라는 5월 2일부터 6일까지 농협 하나로마트 성남점·양재점에서 고객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사진=깨끗한나라]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30일 시니어케어 전문 브랜드 ‘메디프렌즈’의 요실금 언더웨어 4종이 월평균 약 200% 매출 신장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깨끗한나라가 2022년 처음 론칭한 시니어 웰니스 브랜드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는 요실금으로 불편을 겪는 4070세대는 물론, 요양시설 입소자와 재가 요양사를 고려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시니어 위생 케어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메디프렌즈는 지난해 말 시니어들이 보다 편안하게 사회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요실금 언더웨어 4종을 선보이며 시장 내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
회사에 따르면 출시 후 해당 제품군은 전체 입점 채널 기준으로 월평균 약 200%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특히 전국 약 200여 개 농협 매장에서는 동기간 대비 월평균 600%가량에 달하는 매출 증가를 이끌어냈다.
이번 요실금 언더웨어 매출 성장을 견인한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슬림 언더웨어 파워(중형·대형)’는 기존 자사 제품 대비 50% 얇아진 초슬림 흡수층을 적용해 밝은 색상이나 얇은 소재 의류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안심 언더웨어(중대형·특대형)’는 슬림형 대비 약 2개 높은 흡수량을 보유해 장시간 외출이나 수면 시에도 활용이 용이하다.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는 다음달 2일부터 6일까지 농협 하나로마트 성남점과 양재점에서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보고 만질 수 있는 고객 참여형 행사를 진행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요실금 언더웨어 제품군이 단기간 내 유의미한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던 이유는 고객들의 실질적 니즈를 반영한 제품 설계에 신뢰가 더해졌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사용자 편의성과 요양 환경을 모두 아우르는 시니어 전용 위생 제품을 지속 출시하며 고객 일상에 깨끗함과 안심을 더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