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가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는 ‘SMGC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5월 19일 발매되는 라이즈(RIIZE)의 정규 1집 'ODYSSEY'(오디세이) 앨범 중 MEGA SMini Ver.을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포스터= 메가MGC커피]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메가스테이션, K-POP 팬들의 새로운 핫플 되다."
메가MGC커피가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는 ‘SMGC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다음달 19일 발매되는 라이즈(RIIZE)의 정규 1집 'ODYSSEY'(오디세이) 앨범 중 MEGA SMini Ver.을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라이즈 정규 1집 'ODYSSEY' 앨범 MEGA SMini Ver.은 ▲커버(1종) ▲키링 볼체인(1종) ▲Music NFC CD(1종) ▲포토카드(6종 중 랜덤 1종) 구성이다.
여기에 특전으로 ▲메가MGC커피 특전 포토카드(6종 중 랜덤 1종) ▲ 메가MGC커피 특전 아크릴 키링(6종 중 랜덤1종)이 추가 제공된다.
메가MGC커피의 전국 3,600여 개 매장에서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는 것 뿐만 아니라 K-POP 앨범을 직접 구매하는 등 K컬쳐를 보다 일상적인 공간에서 쉽게 향유할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그 영역과 의미가 확장될 것이란 기대감도 들게 한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앨범 판매는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도전 사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문화 전반에서 다양한 도전을 멈추지 않으며 고객들의 감각을 깨우고 일상을 리프레시하는 트렌디한 콘텐츠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더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앨범의 구매 방법에 관한 내용은 메가MGC커피 앱과 X(구, 트위터)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