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파파존스는 5월18일까지 비주얼이 돋보이는 신메뉴 ‘스타 라이트 바질’을 새롭게 출시하고 최대 8천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한국파파존스]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별 모양 크러스트가 눈길 사로잡는 이색적 비주얼"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는 15일 비주얼이 돋보이는 신메뉴 ‘스타 라이트 바질’을 새롭게 출시하고 최대 8천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파존스가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신메뉴 ‘스타 라이트 바질’은 별 모양 크러스트가 특징으로 고소한 스트링 치즈로 속을 채우고 갈릭소스를 올려 촉촉함을 더했다.

‘스타 라이트 바질’은 고소한 콘이나 상큼한 파인애플, 또는 갈릭 디핑소스, 허니머스타드 소스 등 다양한 토핑이나 소스와 잘 어울려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맛으로 즐길 수 있다.

파파존스는 ‘스타 라이트 바질’ 출시를 기념해 5월 18일까지 약 한 달 간 최대 8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파파존스 자사채널(온라인, 콜센터, 매장 등)은 물론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 등 배달앱에서 ‘스타 라이트 바질’을 주문할 경우 라지 사이즈는 6천 원, 패밀리 사이즈는 8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하트 모양 피자로 발렌타인 시즌을 대표하는 한정 메뉴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하트씬 피자’처럼 별 모양 크러스트가 특징인 ‘스타 라이트 바질’ 역시 맛은 물론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져 긍정적인 반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는 자사 온라인채널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파파존스 앱이나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할 경우 25% 할인쿠폰을, 생일을 맞은 회원에게는 3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온라인으로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를 배달 주문할 시 20%를 할인해 준다.

또한 크러스트와 사이즈를 모두 업그레이드해주는 UP&UP세트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