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식품은 제품 관련 다양한 의견을 활발하게 개진해 나갈 ‘풀무원 62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이미지=풀무원식품]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 "마케팅 활동에 도움이 될 아이디어 주세요"

풀무원식품은 제품 관련 다양한 의견을 활발하게 개진해 나갈 ‘풀무원 62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

‘풀무원 주부모니터’는 풀무원하는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이번 62기 주부모니터는 이달 말부터 10월까지 총 7개월 동안 월 1회(매월 세 번째 목요일) 오프라인 정기 모임에 참석하여 활동하게 된다.

풀무원 주부모니터는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고 자녀가 있는 만 25~49세의 전업주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본인 또는 가족이 풀무원 혹은 다른 식품회사(식품업종)와 관련 없고, 과거 풀무원 주부모니터 활동 이력이 없어야 한다.

주부모니터는 풀무원 수서 본사에서 진행되는 정기 모임에 참석해야 하고, 활동 기간에는 타 모니터로 참여할 수 없다.

지원 기간은 4월 15일까지다. 온라인으로만 접수 가능하다. 서류 합격자 발표 예정일은 4월 16일이다. 2차 면접 심사는 4월 18일에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4월 21일 예정이다.최종 선발된 주부모니터는 오는 24일 첫 번째 정기 모임을 갖는다.

62기 주부모니터에게는 회당 5만 원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추가로 풀무원 제품 제공 및 공장 견학 혜택도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