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경제뉴스가 2025년 2월 창간 5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지난 5년간 나눔경제뉴스는 ‘나눔’의 가치를 중심으로 경제와 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조명하며, 기업의 ESG(환경, 사회적책임, 지배구조) 경영의 성과와 중요성을 알리는 데 앞장서 왔습니다.나눔경제뉴스 공식 블로그는 2월 현재 독자 4400명을 넘어 조만간 5천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창간 이후 등록된 기사와 콘텐츠는 3만건을 훌쩍 넘었습니다.
[나눔경제뉴스=차석록 대표기자] 나눔경제뉴스가 창간 5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존경하는 독자 여러분, 그리고 나눔경제뉴스를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5년간 나눔경제뉴스는 ‘나눔’의 가치를 중심으로 경제와 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조명하며, 기업의 ESG(환경, 사회적책임, 지배구조) 경영의 성과와 중요성을 알리는 데 앞장서 왔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시간들이었습니다.
▶나눔의 가치 확산을 위해 앞장서는 언론
현대 사회에서 기업은 단순한 이윤 창출을 넘어,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ESG 경영이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고 있는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나눔경제뉴스는 이러한 시대적 흐름을 반영하여 기업과 사회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건전한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기여해 왔습니다.
특히, 나눔경제뉴스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다양한 사례를 발굴하고, 유니세프를 비롯한 국제 기구와 협력하여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는 일에도 동참해왔습니다.
독자 여러분과 함께 나눔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나눔경제뉴스는 단순한 경제 뉴스 전달을 넘어,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정보와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더 많은 기업과 개인이 나눔을 실천하고, ESG 경영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하고, 소통하며 나아가겠습니다.
나눔경제뉴스가 2025년 2월 창간 5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나눔경제뉴스 대표 콘텐츠인 '가치 혹은 같이','기부스타왕'을 통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데 노력해왔습니다.
▶SNS(사회관계망서비스)로 독자들과 소통 확대
나눔경제뉴스는 지난 5년 급하지 않게, 그러나 느리지 않게 성장해왔습니다.
특히, 나눔경제뉴스 대표 콘텐츠인 '가치 혹은 같이','기부스타왕'을 통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데 노력해왔습니다.
나눔경제뉴스 공식 블로그는 2월 현재 독자 4400명을 넘어 조만간 5천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창간 이후 등록된 기사와 콘텐츠는 3만건을 훌쩍 넘었습니다.
특히, 하루 약 2000건, 한달 6만건 안팎의 조회수를 나타나며 독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시일내에 블로그 독자는 5천명을, 유튜브 구독자도 1000명을 돌파해 더 많은 독자들과 소통을 약속드립니다.
▶기부를 실천 하는 언론 자리매김
2024년 나눔경제뉴스는 회사 차원은 물론 직원들이 기부 기관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작은 기부를 실천했습니다. 또, 살림살이가 넉넉치 않은 학회에도 산업 발전을 위해 미력을 도왔습니다.
창간 5주년을 맞아, 다시 한번 독자 여러분과 협력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리며, 나눔경제뉴스는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년 2월 24일 나눔경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