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가 2024년 12월 27일부터 2025년 1월 19일까지 진행한 ‘2025 행복이 뱀(BAMM)!!’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이미지=공차코리아]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 “새해의 희망을 담은 공차의 특별한 이벤트”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12월 27일부터 1월 19일까지 진행한 ‘2025 행복이 뱀(BAMM)!!’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

을사년 푸른 뱀의 해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뱀(BAMM)’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해 신선한 재미와 함께 행복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2025 나만의 타로카드’ 이벤트는 귀여운 캐릭터를 꾸미며 새해 목표를 설정하는 독특한 방식으로, 약 7만 건 이상의 방문을 기록했다. 완성된 카드는 이미지로 저장해 보관하거나 공유할 수 있도록 해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타로카드를 완성한 고객들에게는 딸기 신메뉴 10% 할인 쿠폰이 선착순으로 제공됐다.

쿠폰은 약 1만 건 이상 다운로드되며 조기에 소진될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할인 대상 메뉴는 ▲마스카포네 딸기 벨벳 밀크티 ▲마스카포네 딸기 쥬얼리 밀크티 ▲마스카포네 딸기 벨벳 크러쉬 ▲딸기 말차 밀크티 ▲딸기 말차 크러쉬 ▲딸기 듬뿍 밀크티 등 총 6종이며, 사용 기한은 1월 31일까지다.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SNS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완성된 타로카드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하고 인증하는 방식으로, 댓글 이벤트를 포함한 타로카드 만들기 이벤트는 약 7만건 이상의 방문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공차는 이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 에어팟 맥스,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블루투스 스피커, 공차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과 새해를 따뜻하고 특별하게 시작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즐거움과 가치를 전하는 캠페인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