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17종 선보여

변우석 출연 '크리스마스 케이크 광고' 공개

최유나 승인 2024.11.28 15:46 의견 0

SPC 배스킨라빈스는 11월 28일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2024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공개했다.[사진=SPC 배스킨라빈스]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는 28일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서울 도곡동 소재, 이하 ‘워크샵’)’ 매장에서 2024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공개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날 대표 아이스크림 케이크인 ‘와츄원’을 새롭게 재해석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17종을 선보였다.

올해 배스킨라빈스의 크리스마스 테마는 ‘와츄원 포 홀리데이(What you want for Holiday)’.

‘와츄원’은 여러 가지 플레이버를 하나의 케이크에 담아 다양한 입맛과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오랫동안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밀도와 질감이 다른 여러 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조합해 다양한 디자인을 구현하는 배스킨라빈스만의 ‘워터컷(Water Cut, 높은 수압으로 케이크를 정교하게 자르는 방식)’ 기술로 생산된다.

배스킨라빈스는 여러 사람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에 잘 부합하는 ‘와츄원’을 올해의 테마로 삼아 연말 시즌에 어울리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새로운 플레이버 조합으로 ‘2024 크리스마스 케이크’ 라인업을 완성했다.

대표 제품은 중앙의 별 모양 열쇠를 돌리면 초코볼과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이 등장하는 ‘웰컴 투 와츄원 하우스’, 케이크 정면의 기차 장식을 당기면 숨겨진 캔들이 나타나는 ‘스윗 트레인 와츄원 타운’ 등으로 디자인 요소에 재미를 더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 날 브랜드 모델인 변우석이 출연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광고의 본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산타가 된 변우석이 배스킨라빈스 시크릿 팩토리에서 완성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기차에 가득 실어 나른다는 스토리로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감성을 담았다. 해당 영상은 12월 초 배스킨라빈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에어 된다.

SPC 배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실 조성희 상무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는 배스킨라빈스가 오래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집약해 자신 있게 선보이는 대표 제품 ‘와츄원’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앞으로도 배스킨라빈스는 고객의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시도와 연구개발을 통해 늘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스킨라빈스는 12월 15일까지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전예약을 하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8000원, 땡겨요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최대 1만원까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