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뉴원사이언스, '고객 초청 행사'
파트너사와의 교류 및 협력 강화
최유나
승인
2024.11.28 15:20
의견
0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합성의약품 CDMO(위탁개발생산) 기업 제뉴원사이언스(대표이사 손지훈)가 파트너사와의 협력 강화를 위한 ‘2024 제뉴원 고객 초청 행사(2024 Genuone Customer Day)’를 27일 서울 글래드 여의도에서 개최했다.
이날 약 50여개 사의 주요 파트너 100여 명을 초청해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 개최된 고객 초청 행사는 제뉴원과 파트너사 간의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고, 제약 산업의 주요 이슈와 미래 방향성 등 다양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제뉴원 손지훈 대표이사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외부 연사 강연과 네트워킹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제약업계 현안을 다룬 ‘약가 정책이 산업에 미치는 영향’ 세션은 참석자들에게 깊이 있는 통찰을 제공했으며, ‘Now, Art Market’ 세션은 참석자들에게 신선한 시각과 창의적 영감을 확장하는 기회를 선사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통해 참석자들이 자유롭게 소통하며 협력의 가능성을 모색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의미 있는 교류의 시간을 만들었다.
제뉴원은 의약품 생산 효율화를 통한 지속 성장 전략도 공유했다.
제뉴원은 2024년 약 232억 원 규모의 대규모 설비 투자를 단행해 더욱 확충된 GMP 생산시설을 보유하게 되었으며, 국내 최대 합성의약품 전문 위탁생산 업체로서의 역량을 한층 강화했다.
지난 9월 손지훈 대표이사를 선임한 제뉴원은 새로운 리더십 아래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 현재 국내 제약사 80% 이상과 협력하고 있으며, 분석 기술 및 제제 개발 전문성을 바탕으로 의약품 허가 등록부터 생산 제조까지 전 과정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뉴원 손지훈 대표이사는 “올해 2회째를 맞은 고객 초청 행사는 제뉴원과 파트너사가 함께 산업의 변화와 미래를 논의하고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하는 자리”라며 “제뉴원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와 혁신을 통해 신뢰받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것을 약속드리며, 글로벌 CDMO 리딩 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