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아이소이 앰플스틱 론칭
11월 30일 22시 50분 특별 생방송
이경여
승인
2024.11.26 13:05
의견
0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 홈앤쇼핑은 ㈜자연인의 브랜드 아이소이에서 선보이는 ‘아이소이 앰플스틱’ 제품을 오는 30일 밤 10시 50분에 이미용 특화 프로그램 ‘뷰티상담소’를 통해 론칭한다.
‘아이소이 앰플스틱’은 자기 관리를 잘하는 배우 오연수가 선택한 주름 탄력 관리의 비결로 주목받고 있다.
간편한‘괄사구슬’을 활용해 피부 중 가장 얇은 눈가를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국소 부위부터 얼굴 전체까지 효과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약 3,000송이 장미에서 단 1g만 추출되는 고급 성분인 ‘불가리아 로즈 오일’이 함유되어있어 유효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도록 돕는다. 이 오일은‘젊음의 오일’, ‘액체 다이아몬드’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자랑한다.
사용법 또한 간단하여, 탄력이 필요할 때 메이크업 위에도 덧바를 수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손쉽게 주름 및 탄력 관리를 할 수 있다.
아이소이 앰플스틱은 주름과 탄력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은 물론 안티에이징에 관심이 많은 젊은 세대에게도 큰 인기를 끌며 남녀노소 폭넓은 소비자층의 호응을 얻고 있다.
아이소이는 ‘원료 우선주의’와 ‘효과 우선주의’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화장품 성분을 직접 확인하고 피부에 좋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다. 현재 국내 1,300여개 H&B 스토어에 입점해 있으며, 글로벌 10개국에 수출하며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건조한 계절에 주름 관리와 탄력 저하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특별 방송을 준비했다”며 “아이소이 괄사 구슬로 간편하게 주름과 탄력을 집중 관리하며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