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 빅스톰 야마토 나카노 선수 데일리 MVP

이디야커피, 전국 매장 사용 가능 '기프트카드' 전달

최유나 승인 2024.11.03 15:28 의견 0
11월 2일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수원실내체육관에서 경기 MVP로 선정된 야마토 나카노 선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이디야커피]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이디야커피는 지난 2일 수원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한국전력 빅스톰과 OK저축은행 웃맨의 프로배구 남자부 경기 MVP 선수에게 시상식을 진행했다

시상식은 지난달 이디야커피와 한국전력 빅스톰 사이에 체결된 마케팅 파트너십의 일환이다.

이디야커피는 '2024-25 도드람 V-리그' 시즌 한국전력 빅스톰 홈경기 승리 시 '이디야커피 데일리 MVP'를 선정하고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를 전달한다.

이디야커피는 이날 안정적인 경기 운영으로 데일리 MVP로 선정된 세터 야마토 나카노 선수에게 기프트카드를 전달했다. 지난달 23일, 26일 승리 당시 MVP로 선정된 임성진, 구교혁 선수에게도 기프트카드를 전달한 바 있다.

이밖에도 한국전력 배구단은 도드람 2024-25 V-리그 시즌 동안 수원실내체육관 내 이디야-존을 운영하고, 이디야커피는 수원체육관을 방문한 팬들을 대상으로 커피 무료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경품 이벤트를 통해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경기 승리의 기쁨을 한국전력 빅스톰 선수와 팬들은 물론 이디야커피 고객들과도 함께 나눌 수 있어서 매우 뜻깊다"며 "경기에서 보여준 뜨거운 열정의 기운을 받아 이디야커피도 더욱 뜨겁고 열정적인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