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 드리미 L20 울트라 사전 예약 판매

8월 10일부터 20일까지 11% 이상 할인 헤택

차민수 승인 2023.08.07 14:42 의견 0
코오롱글로벌은 8월 10일부터 20일까지 로봇청소기 드리미(dreame)를 11번가, G마켓, 오늘의집, SSG, H몰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코오롱글로벌]


[나눔경제뉴스=차민수 기자] 로봇청소기 브랜드 '드리미(dreame)'의 프리미엄 신제품 L20 Ultra 모델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오는 10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수입사인 코오롱글로벌은 오는 10일부터 20일까지 11번가, G마켓, 오늘의집, SSG, H몰에서 11일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20 울트라 로봇청소기는 오는 21일 정식 출시되며, 이번 사전예약 기간 중에는 11% 이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드리미 L20 울트라는 기존 대비 30% 향상된 업계 최고 7,000Pa(파스칼)의 흡입력을 자랑한다.

또한 세계 최초로 물걸레 패드가 확장되는 MopExtend™ 기술을 이용해 모서리 2mm까지 접근, 구석까지 청소하는 꼼꼼함을 보여준다.

기존 로봇청소기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하는 드리미의 의지가 느껴지는 부분이다.

사용 설정에 따라 물걸레 패드가 필요 없을 경우 물걸레 패드를 자동으로 스테이션에 놓고 다니는 상황에 따른 물걸레 패드 자동 탈 부착 기능도 추가됐다.

또한 150% 향상된 10.5mm의 물걸레 리프팅으로 러그가 있는 가정의 청소를 더 손쉽게 조절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다.

드리미의 장점인 고압력 회전형 물걸레질은 그대로 살려, 10N(뉴튼)의 압력으로 깨끗한 바닥 청소가 가능하다.

더불어, CleanGenius™ 기술로 바닥의 오염도를 식별하고 더러운 구역은 한 번 더 청소한다. 메인 브러시도 리프팅이 가능해 바닥 재오염까지 방지한다.

코오롱글로벌 이지원 대리는 “드리미는 최첨단 항공기 제조 기술을 이용하여 소비자들의 일상적인 청소 문제를 해결하고 삶의 질을 개선하는 것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코오롱의 브랜드 이념인 Lifestyle Innovator에 가장 부합하는 로봇청소기”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