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브랜드 피레티 골프는 29일 2023 SS시즌 ‘썬 오렌지(SUN ORANGE)’ 컬렉션을 출시했다.[사진=피레티골프]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강렬하고 활기찬 오렌지 컬러를 담았다."

골프 브랜드 피레티 골프는 29일 2023 SS시즌 ‘썬 오렌지(SUN ORANGE)’ 컬렉션을 출시했다.

썬 오렌지 컬렉션은 피레티 골프의 탄생지인 미국 텍사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럭셔리 패션의 대표적인 컬러 중 하나인 오렌지 컬러를 입은 피레티는 특유의 아이코닉한 감성을 더해 활력적이고 독창적인 컬렉션을 구현했다.

또한 무게추 디자인, 섬세한 크레스트 자수 등 디자인과 퀄리티의 완벽한 조화를 통해 하이엔드 골프웨어 스타일을 제안하는 피레티만의 아이덴티티를 더한 다채롭고 매력적인 아이템들도 선보인다.

여성 제품은 필드와 일상에서 두루 활용할 수 있는 버튼 다운 가디건과 트랜디한 실루엣으로 활동성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표현한 후디 반팔 스웨터 등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남성 제품으로는 고급스러움을 겸비한 항공자켓,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트리코트 팬츠 등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한 아이템들이 출시됐다.

피레티 골프 관계자는 "이번 썬 오렌지 컬렉션은 ‘As unique as you’라는 피레티 골프 슬로건에 맞게 강렬하고 활기찬 오렌지 컬러로 브랜드의 오리지널리티를 표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