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딸기 음료 누적 판매 50만 잔 돌파

연휴 기간 일 평균 3만 잔 판매

최유나 승인 2023.01.26 12:34 의견 0

이디야커피는 1월 5일 선보인 딸기 음료 5종이 누적 판매량 50만 잔을 돌파했다.[사진=이디야커피]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제철 맞은 딸기, 음료도 인기"

이디야커피는 지난 5일 선보인 딸기 음료 5종이 누적 판매량 50만 잔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디야커피의 딸기 음료는 매 시즌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는 겨울 시그니처 메뉴이다.

올해는 대표메뉴인 ▲딸기 듬뿍 라떼를 비롯해 충청남도와의 농산물 유통 협약을 통해 재배된 제철 딸기를 활용한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생딸기 핑크 포멜로 플랫치노 ▲생딸기 블루밍 그린티 ▲생딸기 쥬이시 애플라임티 등 총 5종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딸기 음료 5종은 출시 3주 만에 50만 잔 이상 판매되며 지난 시즌 동기 대비 약 15%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특히 지난 설 연휴 기간 일 평균 3만 잔 가량 판매됐다. 음료와 함께 선보인 딸기 베이커리 3종도 같은 기간 일평균 6천개 이상 판매도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딸기 음료를 찾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부터 오는 8일까지 딸기 음료 최다 구매 고객 10명에게 JW 메리어트 동대문의 ‘살롱 드 딸기’ 2인 이용권을 증정하며 적립 회원 500명에게 무작위 추첨을 통해 ‘딸기 음료 모바일 상품권 랜덤 1매’를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딸기 음료 5종이 꾸준한 인기로 어느 해보다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