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반찬&, 항공직송 호주산 유기농 소고기 특별 기획전

호주 청정 대자연에서 100% 목초만 먹고 자라

최유나 승인 2022.12.07 09:38 의견 0

동원디어푸드 온라인몰 ‘더반찬&’이 항공직송 호주산 유기농 소고기를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특별 기획전을 12월 12일까지 진행한다.[포스터=동원디어푸드]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항공직송으로 최상의 신선도 유지"

동원디어푸드(대표이사 강용수)가 운영하는 집밥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항공직송 호주산 유기농 소고기를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특별 기획전을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더반찬&은 호주 청정 대자연에서 100% 목초만을 먹고 자라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유기농 인증’을 획득한 호주산 청정우를 항공직송으로 공수했다.

호주 현지의 축산전문 회사들과 직거래를 통해 항공직송으로 공수한 소고기는 선박 운송보다 20일 가량 배송 시간이 단축돼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연말을 맞아 홈파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치마살, 소갈비살, 살치살, 소불고기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4종의 인기 부위들로 구성됐다. 기획전 상품은 최대 20% 할인가로 판매된다.

한편 동원디어푸드는 지난 6월 중간 유통 단계를 최소화한 D2C(Direct to Customer) 신선육 브랜드 ‘육백점’을 론칭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선육을 선보이고 있다. ‘육백점’은 한우와 한돈은 물론 미국, 호주 등 다양한 산지의 고기를 취급하고 있다.

동원그룹이 보유한 자체 육가공장과 전국 유통망 등을 활용해 유통 단가를 낮추는 동시에 신선한 품질의 고기를 제공하고 있다.

더반찬& 관계자는 “소비자 물가가 치솟으면서 집에서도 간편하게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