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국내 전 가맹점 0.9% 무제한 할인 카드 출시

정영선 승인 2022.06.16 10:05 의견 0

신한카드가 신한플레이 이용시 할인 및 쿠폰이 적립되는 ‘신한카드 플리’를 출시했다. 사진은 신한카드 플리 play 타입과 List 타입(오른쪽). [사진=신한카드]


[나눔경제뉴스=정영선 기자] 신한카드가 전월 실적 상관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0.9% 할인서비스를 무제한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새롭게 내놓았다.

신한카드는 16일 생활금융 플랫폼 신한pLay(이하 신한플레이) 이용시 국내 전 가맹점 최대 0.9% 할인 및 추가 쿠폰과 단골적립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는 범용 할인 상품 ‘신한카드 플리(이하 플리)’ 신용·체크 2종을 출시했다.

플리는 플레이 리스트(pLay List)의 줄인 말로, 고객이 이용한 결제 이력이 곧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플레이 리스트라는 점에서 착안, 상품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소비 취향을 지원하고 고객의 소비 플레이 리스트와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플리는 신용과 체크 동시에 출시됐으며, 전 가맹점 할인 서비스에 쿠폰과 단골적립 등 특색있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가맹점 할인 서비스는 업종 제한 및 전월실적 조건, 할인 한도가 없이 제공되며, 신한플레이를 이용할 때 최대 0.9%(체크는 최대 0.3%)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폰 서비스는 국내 모든 업종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으로 고객의 다양한 소비 취향을 지원한다.

단골적립 서비스는 고객이 전월에 사용한 가맹점 가운데 가장 많이 사용한 가맹점에서의 이용 횟수에 따라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또한 신한금융그룹의 ESG 슬로건인 'Do the Right Thing for a Wonderful World(멋진 세상을 향한 올바른 실천)' 연계해 신용·체크 플레이트 모든 자재에 친환경 소재인 R-PVC(재활용 플라스틱)도 적용됐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