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경제뉴스=차민수기자] 전라남도 순천시 하이엔드 대형 아파트 ‘마크원 순천’이 5월 6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마크원 순천’은 전라남도 순천시 석현동 28-1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17층 3개동, 전용 112~153㎡ 총 99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시행은 제이엠에셋이, 시공은 중우건설이 맡았다.
세부적으로 면적을 보면 ▲전용 113㎡A 9세대 ▲전용 113㎡B 47세대 ▲전용 112㎡C 15세대 ▲전용 112㎡D 10세대 ▲전용 124㎡E 8세대 ▲전용 123㎡F 8세대 ▲전용 153㎡PA 1세대 ▲119㎡PB 1세대 등이다.
이 가운데 153㎡PA, 119㎡PB는 팬트하우스로 조성되며, 전용 주차장과 라운지가 제공된다.
‘마크원 순천’ 분양일정은 5월 16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7일(화) 1순위 해당지역에 이어 18일(수) 1순위 기타지역, 19일(목) 2순위 청약접수 순으로 이뤄진다.
당첨자 발표는 25일(수)이다. 당첨자 서류접수는 6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받는다. 이어 정당계약은 6월 7일(화)부터 9일(목)까지 3일간 진행된다.
▶동천 영구 조망권, KTX순천역 인접
‘마크원 순천’은 집 근처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입지조건을 갖췄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앞에 동천이 흐른다는 점이다. 탁 트인 시야와 함께 동천 영구 조망권을 확보했다.
또 봉화산의 사계를 담은 명품 전망(일부 세대)도 기대된다. 여기에 동천천변공원이 인접해 입주민들은 편리한 여가 및 체육 활동과 친자연적인 주거환경을 동시에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우수한 교통 환경도 갖췄다. 순천의 중심을 관통하는 중앙로와 인접해 있어 도심 진입이 수월하고, 순천IC가 가까워 광양·여수 등 인접 지역으로 이동도 편리하다.
또한 차량으로 10분대에 위치한 순천시외버스터미널, KTX순천역 등을 통해 전국 곳곳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생활인프라도 풍부한 편이다. 먼저, 순천대학교 주변에 갖춰진 상권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며 순천시 문화건상센터, 순천문화예술회관 등 문화기반시설들도 가깝다. 이와 함께 순천보건소, 전라남도 순천의료원 등 탄탄한 의료인프라도 형성돼 있다.
교육환경도 주목된다. 단지는 바로 앞에 삼산초가 위치한 초품아 아파트로, 어린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또한 순천북초, 순천향림중, 순천매산중, 순천매산고, 순천매산여고 등의 각종 학군도 주변에 위치해 있고, 국립순천대학교와 삼산도서관도 가깝다.
‘마크원 순천’은 전 세대 동천 조망이 가능한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을 확보했고, 여러 타입의 대형 평형 구성으로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마크원 순천’ 견본주택은 전라남도 순천시 석현동 4번지에 위치한다.
불우이웃돕기를 위한 성금모집 및 기부를 통해 아름다운 나눔 실천에도 앞장설 계획이다. 입주예정일은 2024년 9월이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