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애니바디, 편애브라 누적 40만장 판매

“누적 판매 40만장 달성 기념해 유튜버 ‘씬님’과 프로모션”

최유나 승인 2021.10.19 15:02 의견 0
애니바디는 편애브라 누적 판매량 40만 장 돌파를 기념해 패션·뷰티 유튜버 ‘씬님’과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이랜드 애니바디]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이랜드리테일(대표 김우섭, 안영훈) ‘애니바디’(ANYBODY)의 대표 상품 ‘편애브라’가 누적 판매량 40만 장을 돌파했다.

편애브라는 올해 3월 출시한 이후 3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억 원을 달성한 애니바디의 인기 상품이다. 기능과 착용감에 중점을 두고 고객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노 와이어 심리스 브라다.

사회 전반적으로 ‘자기 몸 긍정주의’(body positive) 캠페인이 확산된 가운데 편애브라의 압도적인 착용감과 이미 경험한 고객들의 만족감이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 애니바디와 자기 몸 긍정주의의 트렌드가 서로 잘 맞아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라며, “많은 분이 사랑해 주신 만큼 고객의 소리에 더 귀를 기울여 가장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속옷을 계속해서 선보여 보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애니바디는 고객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편애브라를 지속해서 업그레이드해 선보이고 있다. 지난 9월에는 올해 FW 새로운 컬러 및 새로운 유형인 편애브라 일체형 제품을 출시해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한편, 애니바디는 편애브라 누적 판매량 40만 장 돌파를 기념해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패션·뷰티 유튜버 ‘씬님’과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튜버 씬님은 오는 20일 오후 8시 ‘편애브라’를 직접 구매해 착용한 후 후기 영상을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고, 애니바디는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유튜버 ‘씬님’ pick 단독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만 원 상당의 데일리 티셔츠를 추가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