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는 1일 공식 모바일 스토어 ‘코-크 플레이(CokePLAY)’ 모델로 가수 박준형을 선정하고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사진=코카-콜라사]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코카-콜라사는 1일 공식 모바일 스토어 ‘코-크 플레이(CokePLAY)’ 모델로 가수 박준형을 선정하고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코-크 플레이(CokePLAY)’는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씨그램, 조지아 등 다양한 음료 구매는 물론 정기 배송, 할인 혜택 등을 한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적립한 포인트로 다양한 코카-콜라 굿즈들을 교환 및 응모 할 수 있는 ‘원스톱’ 공식 스토어다.

코-크 플레이의 첫 앰배서더가 된 박준형은 스스로를 ‘41년 코카-콜라 외길 인생’이라고 표현할 만큼 자타 공인 코카-콜라 ‘찐팬’으로 알려져 있다. 2019년에는 코카-콜라 마니아들의 ‘꿈의 장소’로 여겨지는 미국 애틀랜타의 코카-콜라 본사에 초청받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코카-콜라사는 1일 공식 모바일 스토어 ‘코-크 플레이(CokePLAY)’ 모델로 가수 박준형을 선정하고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사진=코카-콜라사]


디지털 광고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박준형 특유의 재치 있는 래핑으로 코-크 플레이를 활용한 ‘코카-콜라 음료 득템 공식’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할인 받고, 적립 받고, 굿즈 받는 디스 이즈 코-크플레이’라는 박준형의 래핑이 반복되며 코-크플레이가 주는 다양한 혜택을 소개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사람들에게 코카-콜라 ‘찐팬’으로 알려진 박준형이 제품 구매부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코-크 플레이’ 앱과 유쾌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